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 강남/신논현 맛집 - 후추포인트

nam candler 2022. 7. 13.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강남역 부근으로 가봤는데요~?

강남 신논현역 부근에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을 발견하게 되서

쉬는날 네이버 예약후 방문했어요.
(예약은 평일날만 받아요.)

바로 후추포인트 라는 곳인데요.

멀리서부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의 외관때문에

눈이 가더라구요.

가성비 맛집이라 인테리어는 별 기대 안했는데

외관부터 느낌 너무 좋았어요.👍🏻

짜잔~오전11시 예약으로 바로입장~!

내부 인테리어도 멋지더라구요.

아메리칸 빈티지 느낌도 나고

미드센추리 느낌도 낭낭하고~😎

분위기부터 만족했어요.

셋팅되어있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모든제품에 후추후추 써있는게 귀엽네요.ㅋ

자리에 있는 매우 빈티지한(?) 메뉴판으로

빠른 주문 해봣어요.

여기온 목적은 처음부터 스테이크 였으니까

후추스테이크(29000원) +
베스트메뉴 화이트라구 트러플파스타(16000원)
로메인 시저샐러드(7000원)

이렇게 주문해봤어요.

짜잔~! 주문한 화이트라구 트러플파스타 먼저 등장~!

진한 치즈냄새가 풍기는 라구소스와

트러플향이 났어요.

재료도 아낌없이 팍팍들어가서 먹는내내 소스가 부족함없었어요.

면은 이렇게 넓적한 딸리아뗄레면이여서

먹을때 소스가 한껏 뭍어서 더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시저샐러드~!

이 샐러드도 가격대비 (7000원)

퀄리티가 좋았어요.

시큼한 요거트? 마요네즈 느낌의 소스에

크루통과 치즈토핑이 올라가져 있어요.

아삭아삭 씹는맛도 좋았어요.👍🏻

다음으로 오늘의 메인~! 후추포인트 온 목적~!

바로 후추스테이크입니다.

가성비 스테이크 맞는거 같죠~?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이죠~? 살치살에 블랙페퍼 마리네이드 한 스테이크입니다. 왜 매장이 후추포인트인지 알겠죠? ㅋㅋㅋ

스테이크 소스는 바질소스였어요.

맛있는건 가까이~~ㅋㅋㅋ

익힘정도는 따로 물어보지 않고

알아서 가져다 주셨어요.ㅋㅋㅋ 겉면이 후추 마리네이드로 바삭하고 속살은 육즙촉촉

바질소스 향긋해서 느끼하지 않았고요. 근데 살짝 고기 자체가뻑뻑한 느낌…은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성비 이 퀄리티+분위기 라니~! 아주 대만족 이였어요.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웨이팅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만약 후추포인트 방문을 원하신다면 네이버로 필히 예약 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웨이팅이 길어질 것 같아요. 테이블 회전이 빠른 매장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참고로 전~!!

다른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다른메뉴 먹으로

재방문 할 의사 충분이 있는 맛집이였어요.

이상 강남역/신논현역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후추포인트 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1:00~22:00
B.T 16:00~17:00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0 1층

※ 주차: 자체 주차장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