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광장시장에 어니언이~? 초신상 핫플카페 -어니언 광장시장

nam candler 2022. 9. 3. 2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성수동과 안국에 어니언이라는

빵맛집 카페를 아시나요? 그 유명한 카페 어니언이

이번에 광장시장에 어니언 광장시장점을 오픈해서

가오픈기간 끝나자마자 다녀왔습니다.

광장시장 들어가는 입구 옆에 떡하니

오픈형 시장스타일로 오픈했더라구요.

평일 오픈시간 11시 좀 지나서 갔는데

줄서서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저 사진은 급 사람 빠졌을때 후다닥 찍은거구요.

다들 발빠르게 어니언 광장시장점에 오셨더라구요.

길 한켠에 줄서서 기다리면서 찰칵~!

시장스타일이라 공간이 쾌적하진 않았어요.

시장이라 정신도 없고? 자리도 굉장히 열악했어요.

그게 나름 시장의 맛이긴 하지만요.

가게 내부도 인테리어가 굉장히 러프했어요.

거의 어니언 박스테이프가 인테리어 다했다고 봐도…

이렇게 메뉴판도 어니언 테이프로 러프하게

의자며 테이블에도 어니언 테이프가

곳곳에 어니언 어니언이 가득 붙혀져있어요.ㅋㅋ

줄서서 기다리다 드디어 제차례에요.

시그니처 시켜봐야겠죠?

헤이즐럿라떼에 귀리우유변경 주문!

그리고 빵맛집인데 빵종류는 거의 없더라구요.

다들 패스츄리피자 드시고 계시길래 저도 그걸로 픽~!

기다리면서 본 매장 전경이에요.

러프 갑오브갑 느낌~👍🏻

주문한 파이가 먼저 나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ㅋㅋㅋ

다행이 스탠딩 자리가 나서 빠르게 차지했네요.

헤이즐럿라떼는

제가 귀리우유를 시켜서 그럴까요..?

헤이즐럿향은 별로 안나고

달달 고소한 라떼느낌이였어요.

빵맛집으로 기대했던 패스츄리피자는

진짜 말그대로 과자 후렌치파이 딸기맛 고급버젼느낌?

저 조각이 전부 패스츄리에요. ㅋㅋㅋㅋ


이렇게 피자한판 형식으로도 판매하고있더라구요.

근데 파이 생지부분은 전혀없고…

특별한 맛은 없었다는…

나중에 좀더 메뉴들이 리스트업 되길 바래봅니다.🙏🏻

그래도 시장이라는 공간에

좀더 영하고 힙한 분위기로

연령 문턱을 좀 낮추고

시장에 활기를 더해주는 아이디어는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상 요즘 가장 핫한 어니언 광장시장점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휴무

※운영시간 11:00~19:00
L.O 18:30

※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15 1층
(종로5가역 7번출구 도보4분거리)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