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라무라 합정* 진한 육수가 매력적인 라멘맛집 / 합정맛집 / 웨이팅 꿀팁

nam candler 2023. 1. 4. 17: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부근 맛집을 소개할께요.

바로 라무라 라는 일본식 라멘 매장인데요~!!

이곳은 예전부터 맛집으로 워낙 유명해서 웨이팅 맛집이기도 해요.😅

그래도 테이블링 서비스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해서

웨이팅 대기시간/ 순서임박 알림을 해줘서

기다리는게 수월하더라구요. 전 오픈시간에 아예 원격줄서기를 해서 30분 웨이팅만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매장은 바자리 위주고 협소했어요.

웨이팅이 생길 수 밖에 없더라구요.ㅋㅋㅋ

메뉴는 온라인 검색하면 이미지로 세세하게 나와있어서 미리 보고 테이블링으로 주문해뒀어요.
(저 메뉴판보다 가격은 1000-~1500원정도 인상됨)

라멘크기선택(닭부위재료 차이) —> 육수선택

순으로 보고 주문 하면돼요.

저는 제일 큰 닭크기에 / 흑색육수 = 흑닭 으로 주문~!!

짜잔~!! 비주얼 장난아니죠~!! 엄청 진한 흑색의 간장육수 베이스에

큰닭다리/닭다리살/닭가슴살/메추리알

닭과 관련된 부위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육수는 진한 닭육수 베이스+살짝 불향이 입혀진 간장

느낌이였어요. 육수의 깊이감이 어마어마했어요.👍🏻

거기에 닭다리 큰부위가 떡하니~!!

엄청 야들야들해서 따로 발라먹을 필요도 없이

술술 뼈와 살이 분리되더라구요.

닭다리살도 수비드를 했는지

엄청 야들야들~!

그래도 계속 먹다보면 살짝 물릴수 있는데 그럴때 비치되어있는 마늘+후추를 첨가해서 좀더 풍미있고 색다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렇게 깔끔하게 클리어~👍🏻

테이블링 서비스로 편리하게 웨이팅하고

고퀄 흑닭 라멘 먹어서 매우만족해요.

적색 라멘도 인기많은데 다음에 도저언~!!

이상 합정 라멘맛집 라무리 합정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공휴일/연휴는 공지사항 참고)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B.T 15:00~17:30
L.O 14:30/ 20:30

※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21 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