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마가렛연남* 연남동카페 / 연남동디저트카페 / 연남동 분위기있는카페

nam candler 2023. 4. 16. 13: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요즘같은 날씨에 걷기좋은

연남동 카페이자 디저트 맛집이기도 한

마가렛 연남 이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층 단독주택을 개조한 카페인데요

날씨가 화장해서 더더욱 눈이 끌었던 카페였어요.

황사만 아니였다면 테라스도 좋았을꺼같아요.😢

2층 올라가는 길에도 화창한 봄이네요.

2층에도 테라스석과 다양한 인테레어에

좌석들이 마련되어있고 넓더라구요.

방마다 컨셉이 달라서 골라앉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사진찍으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1층에 내려와서 주문하려고요.

근데 눈앞에 디저트 한상차림이 뙇~!!

저엉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다양한 스콘류 / 크럼블 / 케잌류

맛있고 화려한 디저트들에 눈이 엄청 가더라구요.

왜 디저트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그중에서 저희는 쇼케이스에 있던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운 몽블랑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기본 아메리카노~!

아직 이른아침은 쌀쌀해서 아메리카노로 주문~!

몽블랑은 레이어마다 켜켜이 밤이 듬뿍들어갔어요.

크림에서 밤맛이 많이 난건 아니지만

대신에 밤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산미없이 구수한 매력이 있어서

아침에 부담없이 마시기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어디에 앉아서 디저트를 먹든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연남동 디저트 맛집 / 분위기맛집

마가렛 연남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10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