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성수 & 서울숲 근처 카페,맛집

미니멀 퓨처리즘 느낌 성수동 카페 - 아이아이 리서치바

nam candler 2022. 10. 1. 11: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성수에서 약간은 독특하면서 미니멀한 카페 소개를 하려고요. 바로 성수 아이아이리서치바 라는 곳입니다.


짜잔~! 이곳인데요.

시원하게 접이식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네요.

가까이에서 보면 온통

콘크리트 회색빛의 미니멀리즘 가득한 느낌이더라구요.

심지어 천정 조명조차도 콘크리트에 둘러싸여 있네요.

굉장히 미니멀하죠?

아일랜드 앞쪽으로 쭉 들러앉아서 마실수 있는

1층 바공간 + 건물 2층 공간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카페에요.

직원분들도 미니멀하게 흰색옷을 입고계셨…

분위기도 차분하더라구요.

이제 호다닥 주문 해볼께요.

이곳 시그니처 음료를 먹어보고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 아아가 땡겼어요…😅 그래서 대표음료 바질 시트러스 초콜릿은

참고 이미지로…

출처: 아이아이리서치바 네이버

묵직한 바질향의 발로나 초코음료라고 하는데… 맛과 음료와 플레이팅이 실제로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담에가면 꼭 이걸 마셔보려구요.

주문한 아아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공간은 탁 틔인 창문과 심플한 대형 테이블이 있었어요.

미니멀하지만 이런 포인트공간도 있습니다.ㅋ

창문 앞 조명에서 감성샷도..ㅋ

아아는 굉장히 목말랐던 상태에서 마셔서일까요?

산미 없고 스모키한 아주 맛있는 취향저격 아아였어요.

그리고 지하에는 아이아이리서치바 브랜드 매장이 있더라구요?

매장 분위기 완전 미니멀+퓨처리즘st..ㅋㅋ

지하 쇼룸공간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계셔서

어떤건지 자세히 봤습니다.

치약종류더라구요~ㅋㅋ 패키지도 완전 미니멀.ㅋㅋ

전체적으로 매장 곳곳이 미니멀하지만

형태나 인테리어 마감이

퓨처리즘 느낌이 드는 곳이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ㅋ

시그니처 음료 맛보러 다시 꼭 가보기로 결심하며

이상 성수동 카페 아이아이리서치바 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지하 쇼룸 월,화 휴무)

※운영시간
-토,일 12:00~22:00
(L.O 21:30)
-평일 12:00~21:00
(L.O 20:30)

※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3 1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