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한남동 & 용산 & 이태원 & 한강진 근처 카페,맛집

서울 3대 베이글 맛집 - 코끼리베이글 / 구매꿀팁

nam candler 2022. 7. 14. 16: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 큰건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서울3대 베이글 맛집 중 한곳이라는 코끼리 베이글을 다녀왔거든요.ㅋㅋㅋ 3대가 어디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그중에

런던베이글 뮤지엄도 있겠죠?

거긴 진작에 오픈런으로 다녀왔었죠. ㅎㅎ

궁금하시면 링크 클릭해보시구요.🙂

안국역 카페 - 런던 베이글 뮤지엄 - https://namcandler.tistory.com/m/entry/%EB%9F%B0%EB%8D%98-%EB%B2%A0%EC%9D%B4%EA%B8%80-%EB%AE%A4%EC%A7%80%EC%97%84

 

안국역 카페 -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완전 초초 핫플 카페? 맛집?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금 오픈한 베이글 매장 중에 제일 핫한 곳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바로 안국역 부근에 위치한 런던 베

namcandler.tistory.com

이제 본격적으로 서울3대 베이글 맛집

코끼리 베이글 소개할께요.

화덕으로 구워 쫄깃쫠깃 한 베이글로 입소문이 자자한

코끼리 베이글 한남점에 방문했어요.

물론 전에도 와봤긴 했지만 코끼리 베이글 잊지못해서 재방문했어요. 오픈런으로 구매하기는 빡쌔서 좀 여유있게(?) 9시50분쯤 갔어요.

주말이라 그런가 역시나 웨이팅이 있어요.

매장안으로 4명이상 입장이 불가능해서

줄이 생길수 밖에 없기도?ㅋㅋㅋ

주말기준

웨이팅 20분정도? 후에 입장할수 있었어요.

베이글 종류가 다양하게 있지만

바스켓에 드문드문 빈곳도 있었어요.

그렇지만 계속해서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만들어서 채워주셔서 부족함 없이 사고싶은 베이글 살수 있었어요.

요렇게 바로나온 화덕에 구운 따끈따끈한 베이글..

엄청 먹음직스럽져?

바스켓에 있는 베이글은 직접 픽하는게 아니라

주문시 직원분께 말하면

직접 담아서 포장해주시고

추가로 베이글 샌드위치류도 주문할 수 있어요.

(햄치즈/하몽/연어 샌드위치 중에서 주문가능
샌드위치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서 10분정도 소요)

매장안이 분주해서 많이 찍지못해 아쉽네요…

무튼 어찌저찌 구매해서 왔습니다.

따끈한 베이글 한무더기~!

엄청 든든하네요~🙂


짜잔~! 푸짐하쥬~?

플레인+버터솔트+베이컨레드페퍼+
크림치즈생크림+연어샌드위치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매장가게 되면 쟁일꺼 까지 생각해서

이것저것 사는것 같아요.

이거외에 여유분 더 있는건 안비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코끼리베이글 구매꿀팁~!!

바로 오픈시간 맞춰 가시기 보다는 1-2시간 뒤에 가시는걸 추천~!!

바로 가시면 의외로 없는 베이글이 많아요. 크림치즈 생크림 베이글도 그렇고.. 어느정도 시간뒤에 가시면 웬만한거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열심히 구워서 바로바로 따끈따끈한 베이글 채워주시거든요~👍🏻

오늘은 구매해온 과장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구매했던 베이글 하나하나 소개할께요~

기대해주세요~🙋🏻‍♂️


 

※ OPEN : 연중무휴

매일 08:30~18:30

※ 주소: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91길 10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