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한남동 & 용산 & 이태원 & 한강진 근처 카페,맛집

서울3대 아인슈페너 맛집 - 아키비스트 한남점 후기

nam candler 2022. 8. 1. 1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서울3대 아인슈페너 맛집중

한곳인 서촌에 있는 아키비스트 매장이

한강진쪽에서 새로오픈했다고 해서

아키비스트 한남점을 발빠르게 구경갔어요.

버티고개-한강진역 중간쯤에 위치한

아키비스트 한남점은

한강진의 분주하고 시끄러운 분위기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멋스러운 건물들이 많은 거리에 있더라구요. 서촌 아키비스트를 원래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갈때마나 항상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포기하던와중

한남점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방문당시 가오픈기간이였다는../정식오픈8월1일)

다행이 웨이팅없이 빈자리 한군데 겟했어요.ㅋㅋ


내부 인테리어 벽체컬러는

기존 서촌점과 비슷한데

좀더 밝고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곳곳 조명과 가구들이

공간을 좀더 감도높은 인테리어를

연출해주는 것 같았어요.

주방 상부 오픈장이 매력적이여서 연신 셔터를..ㅋㅋㅋ

이제 호다닥 주문해볼께요. 아키비스트 오시면 아묻따 무조건 아인슈페너 시켜야죠.

이거 아니면 아키비스트까지 올 이유가..? ㅋㅋㅋ

아인슈페너와 더운날에 갈증 해소를 위해

레몬에이드 주문~!

ㅋㅋㅋ자리가 좁아서 정직한 음료사진으로..ㅋ

기본적으로 잔이

음료를 더 맛있어 보이게 하고

음료의 진하기도 알맞게 해주는 사이즈로

잘 쓰시는 것 같아요.

특히 이 아인슈페너에 올라가는

크림은 어디서도 맛볼수없는

짱짱 쫀쫀한 크림이에요.

진.짜.최.고

커피에 금새 흐물흐물하게 녹아버리는

여느 다른카페의 크림과 달라요.

흡사 아이스크림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스푼을 꼭 같이 주시는 이유가 있어요.

커피의 진하기와 크림의 농도까지 완벽👍🏻

서촌 초장기 오픈했을때 우연치 않게 방문해서

되게 만족하면서 먹고 자주 갔는데..

점점 입소문을 타더니 이젠 웨이팅없이는 못가는..ㅠㅠ

정식오픈은 바로 오늘 8월1일~!!

전 가오픈기간에 다녀왔던거였네요.

그래도 사람이 계속 왔다는…ㅋ

한남점도 웨이팅 지옥에 빠지기 전에

하루빨리 방문해서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 OPEN : 연중휴무

운영시간 11:00~21:00
L.O 20:30

※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42길 41 1층
한강진역2번출구 도보 11분소요

(반려동물 출입가능)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