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candler 2022. 3. 17. 14: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서촌방문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촌에 티 전문으로 하는 카페

맛있는 디저트도 같이 판매한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바로 네스트 라는 매장이에요.


매장 외관은 깔끔&심플했어요.

매장 내부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지도 않았구요..😅

여기가 이곳 시그니처 뷰였던거 같아요. 깔끔한 유리선반에 오브제를..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딱봐도 차만 팔것같은? 분위기였어요.ㅋㅋㅋ

얼른 맛있는 차와 디저트를 주문해보려는데…

디저트가 솔드아웃이더라구요..😅

어쩐지 매장에 빈자리가 있더라니…😪

출처: 네스트 인스타그램


이 파이를 먹어보고싶었거든요…. 어쩔수없죠..

마지막 남은 카야토스트라도 주문했어요.

음료는 차와관련된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박하레몬아에스티+호지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단 여기 음료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저 박하레몬아이스티는 적당한 단맛에 향이 진해서 좋았어요. 요즘같이 따듯해질 시기에 딱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적절한 음료였어요.

호지밀크티는 구수한 미숫가루보다 약간 연한?

그래도 밀크티치곤 꽤 진했어서 이것도 맛잇게 호로롭~!

카야 토스트는 노멀했어요. 바삭하게 구워낸 식빵에

카야잼+ 라꽁비에뜨버터 조합으로 기본이상은 하는맛? 이건 집에서도 충분히 해먹을 수 있는 맛이였어요.


요래요래 단면에 두툼하게 발려진 카야잼~!

맛없없 조합이긴해요.😁

매장 입구에선 소소하게 티와 잼도 판매하더라고요.

저 밤잼도 은근 많이 보이고 많이 사가던데..

다음에 사먹어봐야겠어요.ㅋ 이상 심플하고 정갈한 티카페

서촌 네스트 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1:00~20:00

※ 주소: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5길 11 1층
(경복궁역 2번출구 도보 10분거리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