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신사 가로수길 카페 - 콘크리트 숲 사이에 정원같은 키츠네 카페

nam candler 2022. 7. 3. 13: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뚜벅이는 요새 미친더위로 돌아다니기 너무 힘든데요.. 그래서 오전에 발빠르게 돌아다녔어요.😆

안돌아다니지는 않음..

오늘은 가로수길 볼일보러 갔다가

사람이 없는 오전을 틈타 메종키츠네에서 운영하는

키츠네 카페를 다녀왔어요.

아직도 오후엔 사람이 북적거려서 안갔었거든요.

오픈시간대에 가보니 널널하고 좋더라구요.ㅋㅋ 가로수길 콘크리트숲과 다르게

입구부터 푸릇푸릇 너무 맘에드는 입구!

푸릇푸릇 식물 사이에 카페 키츠네 간판이 멋스럽죠~?

카페 안쪽으로 들어오면

넓은 정원(?)이 펼쳐져 있어요.

큰나무도 있고 벤치도 있고 평화로운 분위기..👍🏻

그 안에 이렇게 메종키츠네 카페가 뙇~!! 호다닥 들어가봅니다.🙂

1층이 메종키츠네 카페에요.

나머지 2,3층은 메정키츠네 브랜드

옷을 판매하는 매장이구요.

매장 전체적으로 아무도 없어서

평화롭고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뒤돌아서면 이렇게 통창으로

멋스러운 정원도 볼수 있어요.

가로수길에 이런 평화로운곳이~!!

정원뷰가 힐링뷰네요.👍🏻

메종 키츠네 답게 카페 키츠네 굿즈가

곳곳에 디피되어있었어요.

사고싶은건 많치만 참는다… 가격도 사악하고…😅

이제 주문해볼께요.

메뉴는 기본 아아와 메이플밀크티

디저트는 키츠네 시그니처

여우쿠키 + 레몬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짠~! 정원을 바라보는 자리에서 한컷~!

계속 얘기하는데 사람없을때 오니까

장소 자체로 힐링되는 곳이네요.

이제 드디어 먹어볼께요.ㅋㅋㅋ

아아는 산미가 있어서 제취향은 아닌걸로…

근데 메이플 밀크티는 대존맛~!

밀크티 향이 진하고

메이플시럽으로 적당히 달달한데 텁텁하지 않은~!

가격 사악한가 빼고는 너무 맛있는👍🏻👍🏻

키츠네 카페 여우쿠키는

그냥 평범한 버터쿠키였어요.ㅋㅋㅋ

기념으로 구매했다 생각하고 패쓰~

레몬 치즈 케이크도 그닥 크게 맛있진 않았어요.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지지도 않았고… 그냥그런…

근데 장소가 주는 매력이 어마어마해서

사람없는 한가한 오전에 또 오고싶다고 생각됐어요.

그정도로 힐링되는 공간이였거든요.

혹시 가시게 된다면 조금만 부지런 떨어서

오전 오픈시간대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카페 음료나 디저트의 매력보다 공간에서 주는 매력이 어마어마하게 좋았던 곳이였거든요. 이상 가로수길 카페 카페 키츠네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1:00~21:00
L.O 20:30

※ 주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23 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