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압구정 신상 베이글맛집 - 애니오케이션

nam candler 2022. 4. 23. 19: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핫한 베이글맛집이

새로 생겨서 오픈런으로 다녀와봤어요.

압구정로데오역 부근에 생긴

애니오케이션 이라는 곳인데요.

입구부터가 이국적이고 힙스럽죠~?

오픈전 사람없을때 냅다 인증샷 찍기~!ㅋ

자리는 건물 외부에 주로 있고

내,외부에 마주보고 앉을 수 잇는 좌석도 있었어요.

외부에서 바라봤을 때 내부모습이에요.

오픈준비 전이라서

베이글이 바스켓에 가득가득 차 있네요.

보는것만으로 힐링~☺️

아침 10시50분 오픈전부터

미리미리 테이블링 웨이팅을 할 수 있었어요.

10시 50분부터 차례로 입장~!

매장 내에 앉아서 열심히 구경을 했어요.

은혜로운(?)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

매장 내부에는 베이글외에도

다양한 생활용품과 식료품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요렇게 와인과 음료들도 있었고요.

없는게 없는 곳이더라구요.👍🏻

이제 주문을 해볼께요.

베이글 세트메뉴가 있고
(베이글+크림치즈+수제토마토잼+당근라페)

여러종류의 베이글 샌드위치와

사이드메뉴가 있었어요.

그래서 주문은~!!


주문대 앞 여러종류의 베이글 중 원하는 베이글을 픽~!

베이글 포장 or 매장 확인을 한뒤

픽한 베이글로 어떻게 먹을지 결정하는 순이에요

저의 주문은~! 어니언 베이글 픽~! 베이글 샌드위치중에 머쉬룸& 에그
+
친구의 픽 생뚱맞은 카야토스트
+
사이드로 유명한 군고구마
+
아아메 였어요.

주문메뉴를 기다리면서 보였던 매장 밖 뷰는

이국적이고 좋았어요.

살짝 다른나라 놀러온 느낌?

그래서 오시는 손님들도 많았던거 같아요.

그사이에~!!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어니언베이글에 버섯+수란에 크림치즈크림은

맛을 아주 풍성하게 해주더라고요.

샌드위치가 아니라 요리같은 느낌?

수란 터트려서 촉촉+버섯은 탱글쫠깃~!


근데 카야토스트는.. 비주얼부터가..

제가 생각한 바삭한 토스트에

카야잼과 버터가 듬뿍발린 그런비주얼이 아니였어요..

맛도..👎🏻

주문한 메뉴중에 1등은~!


바로 이 군고구마~!!! ㅋㅋㅋㅋ

군고구마 자체가 엄청달고

마쉬멜로와 시나몬파우더로 퀄리티가 올라간 느낌?

쥐파먹듯 열심히 클리어~!👍🏻

전반적인 분위기와 맛은 평타였지만

베이글 자체는 다소 부실했던것 같아요.

오히려 런던베이글/코끼리베이글이 최고인듯..👍🏻

전반적인 힙하고 이국적인 느낌~!

신선한 베이글 샌드위치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신상 베이글맛집 애니오케이션 리뷰였습다.


※ OPEN :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0:50~21:20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4 1층

※ 주차: 발렛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