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한남동 & 용산 & 이태원 & 한강진 근처 카페,맛집

잠깐 태국여행 다녀왔어요~! 이태원 태국요리 맛집 - 쏭타이

nam candler 2022. 2. 14. 14: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이태원 케이크 맛집 키에리 이어

이태원 태국요리 맛집 쏭타이 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알고 보니 체인으로

여러 지점을 갖고 있더라고요.ㅋㅋ

매우 추운 날 이여서

갑자기 제 최애 똠양꿍이 당겨서 갔습니다.


매장 분위기

이태원점이라 그런 건지

원래 전 지점 이런 분위기가 콘셉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이태원스럽더러고요.

이렇게 과감한 컬러와

이국적인 소재와 사진까쥐~ㅋ

이미 태국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자리는 여기에 배정받았어요.

???

분위기가 살짝 퓨전이네요.ㅋ

갑자기 아프리카족 여인의 사진이..?ㅋㅋㅋ

무튼 얼른 주문해봤어요.


주문은 똠양꿍+팟타이+쏨탐을 주문했어요.

특이하게 밥/면/비건을 고를 수 있더라고요?

똠양꿍은 면 / 팟타이는 새우로 주문~!

팟타이부터 등장~!

팟타이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 4종류도 같이 주셨어요.
(피시/땅콩/매운 소스/해선장)

그냥 평범 평범한 팟타이에

소스로 DIY 해서 먹는 스타일이었어요.

다음으로 내 사랑 똠양꿍이 나왔어요.

사진 보니까 침 고이네요.ㅋㅋ

기본 칼칼 토마토 육수 같은 베이스에

레몬그라스와 라임의 시큼함, 그리고

뒷맛은 코코넛의 부드러움이~!

거기에 고수까지 더하면 완전 태국~👍🏻👍🏻👍🏻

입맛도는 맛이에요.

똠양꿍 사랑혀~~😍

마지막으로 쏨탐이 제일 나중에 나왔어요.

순서가 뒤바뀐 것 같긴 한데

맛있으면 됐죠~^^

태국에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데

국내에선 다소 비싸다는 게 흠..

피시소스의 달코짭조름함에

라임의 시큼함에

파파야의 아삭함~!

김치처럼 계속 먹을 수 있어요.ㅋ

잘 먹었습니다~~

아주 알차고 배부르게~

태국 음식 먹으면서

잠깐 태국 다녀왔어요.

이태원이라는 나름 이국적인 장소에서

이국적인 음식으로

힐링 쌉가능 쏭타이 였습니다.👍🏻



※ OPEN : 연중 휴무

매일 11:00 ~ 12:00 (L.O 14:30 / 23:00)
BREAK TIME 15:00~16:00

※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0가길 7-2

※ 주차: 용산구청 주차장 (정식명: 종합행정타운 주차장)
주차 시 30분 무료쿠폰
6만 원 이상 식사 시 1시간 무료쿠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