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전통과 현재의 조화 완전 그 잡채, 오랜만에 괜찮은 삼청동 신상카페- 데우스 카페 삼청점

nam candler 2022. 10. 8. 15: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캔들러입니다.

오랜만에 삼청동을 갔어요.

왜냐하면 간만에 삼청동쪽에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카페가 생겼기 때문이죠.ㅋ 바로 데우스 카페 삼청점 인데요.

삼청동 매장답게 전통한옥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곁들여서 오픈했더라구요.

아주 흥미진진 호기심 발동되는 건물외관 아닌가요?ㅋ

비정형적인 창문과 마감재가

발길을 멈추게 만들더라고요.

입구에는 떡하니 데우스 브랜드 마크가 뙇~! 철저한 전통과 현대의 조화 그 잡채

안으로 호다닥 들어가볼까요~!

짜잔~! 매장 퓨처리즘 장난아니죠.ㅋㅋㅋ

그와중에 한옥 서까래(?)가 너무 조화롭네요.

그리고 이 매장의 중앙에는~!

바로 넓은 마당이 있고

캠핑의자들이 펼쳐져 있어요.

외부에서도 이렇게 커피 마실수 있는 공간이에요.

요즘같은 날씨에 아주 찰떡인 공간인거죠~👍🏻

이제 호다닫 주문을 해볼께요. 데우스 카페는 매장도 넓고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다양한 베이커류 부터~ 구움과자 쿠키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래서 시그니처 커피중

시그니처 D.E.M 커피+기본 아아를 베이커리류에서는

얼그레이파운드+ 오렌지 마들렌을 주문했어요.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부터 트레이매트까지~ 감각 보통아이요~

특히 이 시그니처 D.E.M커피는

시나몬파우더 로고 +단짠크림+라떼의 조화였어요.

맛없없 조합이였어요.ㅋ 그외에 디저트 맛은 쏘쏘..😅

그래도 매장 공간 자체가 맛집이였다는..ㅋㅋㅋ

매장 중앙 중정을 중심으로 “ㅁ”자 구조로 카페가 삥 둘러져있고

매장 한켠에는 이렇게 데우스 브랜드 제품을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공간이 주는 힘이 이런것이다~!”

라는걸 제대로 알려주는 곳이였어요. 간만에 삼청동 신상오픈카페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 데우스 카페 삼청점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토,일 10:00~21:00
(L.O 20:30)
-평일 11:00~21:00
(L.O 20:30)

※ 주소: 서울 종로구 삼청로 134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