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준지와 콜라보~! 도산공원 카페 - 펠트커피 도산

nam candler 2022. 3. 16. 18: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지난 압구정로데오 라멘맛집에 이어

카페 한군데를 소개해 드리려고요. 바로 펠트 커피인데요.

소규모 매장에서 인기가 많아져서

여러 지점이 생길만큼

브랜드 파워와 커피맛이 좋은 매장이라고 생각해요.

출처: 펠트 인스타그램

그중에 도산공원에 있는 펠트커피 도산은

패션브랜드 준지와 콜라보(?)로

출처: 펠트 인스타그램

멋드러진 블랙 건물을 같이 사용해서

매장 절반은 카페 ,

절반은 준지 플래그십스토어매장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매장 인테리어 컨셉이 시크인듯?

내부도 전부 올블랙~!

시크시크 하죠?

건물 자체도 특이해서  천정도 매력있어요.

펠트커피는 기본적으로 커피맛집이라

안심하시고 시킬 수 있었어요.

주문은 기본 아아 + 콜드브루를 주문했어요.

원두도 3가지중 고를 수 있어서

준지 에스프레소로 골랐어요.


스텝빼고 온통 블랙블랙하네요.^^;


심지어 주문한 음료조차 블랙블랙하네요.

여기서 매번 플랫화이트만 먹다가

오늘은 깔끔한게 끌려서

콜드브루로 주문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펠트는 콜드브루도 잘하네요~~

다크초콜릿 풍미가 묵직해서

완전 취저였어요.👍🏻

음료 뒤로 보이는

매장 밖 전시물과 야외석~! 요즘같은 날엔 저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번도 앉아본적은 없음😅)

공간과 전시물로 굉장히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전시물일 배경으로

인증샷도 많이들 찍으시는듯..ㅋ
그리고 펠트커피는

의외로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기도했어요.

보통 압구정로데오쪽이

오전부터 정신없는 곳이 많거든요..

다행이 펠트커피도산은 오전에 여유있고

조금은 조용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여서 그점또한 맘에 들었어요.

이상 압구정로데오 커피맛집

펠트커피 도산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1:00~21:00 ※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23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도보9분거리 )

※주차: 발렛가능 (2,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