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candler 2021. 10. 26. 20: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이태원의 명물(?) 이 된 챔프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챔프커피는 오래전부터 플랫화이트로 엄청 유명한 카페였거든요~

 

더보기

챔프커피 매장은 제1작업실, 2 작업실, 3 작업실 있고 삼성역 현대백화점 식품관 지하 1층 있어요.

전 주로 2작업실을 자주 갔었고, 3작업실, 삼성역 현대백화점도 가봤거든요~

 

근데 챔프커피의 근본인 제1작업실은 한번도 못 가봤었거든요~ 

 

그래서 기회될때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녀와봤습니다. ^^

 

챔프커피가는길

 

응?? 갑자기 이게 무슨사진이냐고요??

 

네에~ 챔프커피 제1작업실 가는 길입니다.ㅋ 

 

지도상 이태원과 한남역 중간이라 별생각 없이 지도 따라가고 있는데...

 

이런 산꼭대기 마을로 안내해 주고 있더라고요??

 

가면서 계속 여기가 맞나 싶더라고요...?? 

 

1작업실 가는 길이 험난했어요.ㅋ 이래서 사람들이 자주 안 가는 건가 생각했죠.ㅋㅋ

 

꾸역꾸역 정상(?)으로 올라가서 좀만 걸으니 

 

챔프커피제1작업실매장

 

챔프커피 제 1작업실이 보이네요~!! ^^

 

따라~!! 맛집 기운이 제대로 느껴지죠?? 챔프커피 간판도 보이네요~!!

 

챔프커피제1작업실매장내부

내부 자리는 좀 협소하더라고요.. 사장님 한분이 매장 운영을 하고  계셨어요.

 

챔프커피메뉴판

메뉴는 다른 지점과 동일했어요.

 

젤 유명하고 갈 때마다 마시는 챔프커피와 챔프쿠키를 시켰어요.

 

내부는 협소해서 매장 밖 간단한 자리에서 간단히 먹었어요. 에스프레소바처럼ㅋ

 

챔프커피제1작업실간판과사장님

챔프커피 간판을 찍고 있는 사이 제 음료가 준비돼서 

 

사장님이 가져다주고 계시네요~?? 

 

챔프커피와초코쿠키

따다~ 챔프커피는 에스프레소에 적은 우유 향으로 진한 플랫화이트예요. 

 

챔프커피만의 진하고 고소한 커피향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챔프커피 제1작업실은 다른 지점하고 다르게 사장님이 직접 자리까지 내어주시고,

 

원두도 다른 지점엔 없는 1작업실만의 과테말라 원두를 사용하셨다는 디테일은 커피 설명도 함께 해주세요.

 

그래서 먹을 때 커피를 더 음미하고 마실 수 있었어요.

 

그리고 또~!! 빠질 수 없는 챔프쿠키도 같이 시켰어요. 

 

쿠키는 저렇게 종이 포장지에 귀엽게 포장해서 주세요.ㅋ

 

챔프커피와초코쿠키

챔프커피가면 커피 위에 쿠키를 올려서 인증샷을 남깁니다. 

 

필수죠 필수~!!ㅋㅋ 

 

근데 인증샷만을 위해서 쿠키를 시키진 않아요.

 

여기 쿠키가 초코 / 크렌베리 2종류 있는데 

 

쿠키 자체가 쫄깃쫄깃하고 꾸덕꾸덕한 쿠키여서 

 

쿠기중에 젤 좋아하는 곳이에요.ㅋㅋㅋ

 

(다 맛있다 하죠 맨날...ㅋㅋ근데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아~~)

 

챔프커피와초코쿠키

진심 커피와 쿠키 10분 만에 호다닥 먹었어요. 

 

높은 지대(?)에 있는 매장 올라오느라 목도 마르고 당도 떨어졌거든요.ㅋㅋㅋ 

 

그렇지만 늘 궁금했고 챔프 커피의 모체가 되는 제1작업실을 와봐서 만족스러워었어요.

 

챔프 커피는 전반적으로 커피맛이 좋아요~!

 

아직 가보신적 없거나, 챔프커피의 다른 지점을 방문해 보신 분들이 라면

 

모체가 되는 챔프커피 제1작업실 방문 추천드려요~! 

 

(걸어가시는 게 좀 힘들 수 있다는 건 안 비밀이에요. ^^;)

 


 

 

※ OPEN : 10:00 ~ 19:30 (일요일 휴무)

       

※ 주소: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0길 121 / 한남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15분 내외 소요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