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콤파일* 신기방기 서빙카페 /합정카페 / 합정신상카페

nam candler 2023. 4. 11. 12: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새로 오픈한

독특한 카페를 소개하려고요.

바로 콤파일 이라는 카페입니다.

아직 가오픈기간이라 살딱 휑한느낌?

근데 이곳을 온 이유가 독특한 서빙방법때문인데요~!

매장은 완전 심플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요.

그런데 보이시나요?

가운데 블랙으로 긴 테이블이??

저것이 바로 컨베이어벨트입니다.

저 테이블을 기준으로 양옆에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

저 컨베이어벨트로 서빙이 어떻게 되는지

호다닥 주문해볼께요.

매장 메뉴판도 모니터에 아날로그식(?)으로

독특하게 되어있었어요..

근데 아쉽게도 전 글씨 저렇게 깨알같이 있으면

읽기가 싫더라구요..?ㅋㅋ

간신히 집중해서 주문했어요.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산미없는 다크문이라는 종류의 필터커피 주문~!

그리고 요새 유행하고있는 약과버터바(?)같은

디저트가 있어서 같이 주문해봤어요.

저렇게 컨베이어벨트 앞에서 음료 만들어주시고

완성되면 이렇게 벨트위에 태워주십니다.

그럼 이렇게 천천히 서빙이 됩니다.ㅋ

ㅋㅋㅋ신박한 서빙방법이죠?

전에 연남에 있던 궤도 라는 카페와는

살짝 다른 방법이더라구요.

커피는 무난무난 맛잇었어요.

같이 주문한 약과버터바(?) 는

좀 딱딱했어요. ㅠㅠ

맛은 버터바와 약과 어느중간정도?

그냥 맛잇는 약과를 먹는게 더 나을지도?

분위기는 너무좋아요.

아직 가오픈상태라 메뉴가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니

제대로 오픈하고 여유가 생기면

그때 다시한번 가보려고요.

이상 합정 신상카페 콤파일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월~금 11:00~21:00
토~일 10:00~22:00

※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73 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