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피스타치오 추천템 - 오예스 피스타치오* 구매후기 (ft.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nam candler 2024. 9. 19.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피스타치오 광풍 속에 나온

오예스 피스타치오맛 구매후기입니다.

구매후기를 남긴다? 기본빵 이상은 한다는 얘기겠죠?

자세한 평은 마지막에..🥹

전 마켓컬리에서 구매했어요.

색 조합부터 취저에요.

그린 + 블루 조합 =👍🏻

근데 사이즈는 좀 작더라고요..?

오예스 미니사이즈를 샀나 했지만..

그건 아니더라고요.ㅋ

일단 뜯어보겠습니다.

짜잔! 완전 미니미 사이즈네요..

요새 기본 오예스도 이 사이즈인가…😅

암튼 사이즈는 많이 당황쓰

제일 궁금한 단면! 컷팅 컷컷

짜잔! 단면 색도 피스타치오 색이네요.

단면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이제 제일 중요한 맛!

우와! 피스타치오맛이 엄청 잘 나면서

피스타치오 알갱이가 미세하게 씹혀요.

그리고 오예스 특유의 부드러운 빵과 초코맛까쥐👍🏻

그런데 여기서 더 맛있게 먹는 꿀팁!!

이걸 제가 다른 날 냉동실에 얼려두었다 먹었는데

빵이 꾸덕해지면서,

피스타치오맛이 x2배가 되는 매직👍🏻

무조건 얼려서 드세요!

여러분 무조건 오예스 피스타치오 쟁여템!

전 재구매 바로 갔습니다.ㅋㅋㅋ

두바이 여파로 속속 나오는 피스타치오맛 제품 중

제일 성공템이 아닌가 싶어요.ㅋ

이상 피스타치오 성공템

오예스 피스타치오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