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candler 2022. 3. 18. 15: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예전 오픈한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요.

33apartment 라는 곳인데요~!

 

아트디렉터 차인철 님이

몇몇 지인분들과 공동오픈한

카페인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외관의 프린팅은

주기적으로 차인철 님의 디자인으로 바뀌고 있어요.

 

매장 구조도 독특하고 인테리어도 독특해서

오픈 당시에도 인기가 많았는데 오랜만에 와도 여전히 인기가 많았어요.

이렇게 매장의 소박한(?) 작업대에서

메뉴 주문하고 지하의 좌석으로 내려가면 되는 매장 구조예요.

오랜만에 왔는데

각종 스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6가지정도?? 그럼 지나칠 수 없죠.ㅋㅋ

일단 재빠르게 스콘부터 주문했어요.

딸기잼이 들어있는 독특한 모양의 스콘~!

음료는 기본 아아로 시켰어요. 스콘은 기본 아아로 먹어야죠?ㅋ

원두는 듁스 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있었고

산미 vs 산미 없는 종류에서 택 1

전 당연 산미🙅🏻‍♂️

위층에서 주문한 음료는 픽업해서

지하로 내려갔어요.

매장 자체가 협소해서

요즘 같은 날씨엔 매장 밖 테이블에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주문한 메뉴와 커피입니다~!

오랜만에 오니까 서빙해주는 컵도 바뀌었네요.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변화 시도하는 모습👍🏻


스콘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생각보다 퍼석하기만…

스콘은 별로였어요.😅

딸기잼도 그렇게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ㅠ

대신 커피는 맛있었어요.

커피 때문에 스콘 다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스콘은 갓 구운 클래식이 👍🏻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가서 반가웠던 매장이었어요.

이렇게 매번 한남동 자주 가는 이상

앞으로도 종종 가게 될 거예요. 좀만 더 따스워지면 무조건 매장 밖 테이블에서~👍🏻

이상 33 apartment 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09:00~18:00

※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7길 33 1층
(한강진역 3번 출구 도보 6분 거리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