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홈보이서울* 퓨전중식 맛집 / 서촌맛집 / 경복궁역맛집 /웨이팅꿀팁

nam candler 2023. 3. 30. 1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서촌에있는 맛집 한곳 소개하려고요.

바로 홈보이서울 이라는 곳인데요.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퓨전중식느낌?

외관이 완전 홍콩느낌나지 않나요?

완전 이국적인 느낌이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후 저녁5시타임 생각하고 갔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다행이 20분정도 일찍가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웨이팅꿀팁은 바로~!

오픈 15~20분전 미리가있기~!

나중에 기다렸다 먹기에는

줄서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차라리 부지런떨어서 좀 일찍가서 먹기~!

딱5시에 오픈을 하더라구요.

내부도 외관못지않게 홍콩스러운(?)

이국적분위기였어요.

이제 호다닥 주문들어갑니다~!

메뉴판에 이미지와 메뉴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서

고르기 훨씬 쉬웠어요.

사실 온라인에도 메뉴소개가 잘 되어있고

웨이팅하면서도 건물외관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미리 정할수 있었어요.

그래서정한 메뉴는!

이곳 시그니처

오렌지치킨+치킨차슈볶음밥+중국식오이무침

이렇게 주문했어요.

거기에 처음보는 신기한 음료가 있어서

같이 주문해봤어요. 바로 자스민 아이스티!

48시간 냉침한 자스민티에

달달한 맛이나느 시럽을 넣은맛이였어요.

한마디로 달달한 자스민티였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자스민티를 탄산수화 했다면

훨씬 맛있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짜잔~! 이제 주문한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먼저 오렌지치킨~!!

부드러운 치킨살에 오렌지의 달달하고 향긋함이

소스에 베어있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시트러스계열을 원래도 좋아하는데

요리에서도 오렌지향이 나서 좋았어요.

같이 나오는 양상추와 먹으면 환상의 조화~!👍🏻

글쓰는시점 또 먹고싶네요.ㅋ

다음 중국식 오이무침~!

기름질 수 있는 중국요리를

입안 개운하게 리프레쉬해주는 존재~!

쉽게말해 치킨의 치킨무와 같은존재였어요.

중국식식초와 고추기름에 버무려져서

새콤해서 입맛자극하는 맛~!

이건 기본으로 꼭 주문해야돼요ㅋ

마지막 치킨차슈 볶음밥~!

이건 그냥 보통 굴소스에 볶은 볶음밥이였어요.

특별하지않은 무난무난 기본템

전체적으로 메뉴가 익숙하다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갔던 해피해피벽돌푸드와

메뉴가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거기도 맛있었고 홈보이서울도 둘다 맛있었어요.

그나마 웨이팅이 덜한

홈보이서울이 먹기는 수월한정도?

특별한 중국음식 땡길때 가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맛,가격도 나름합리적,

모두 만족시켜주었던

서촌맛집 홈보이서울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30~22:00
(B.T 15:00~17:00)

※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 127-14 1층

※ 주차: X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