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candler 2022. 4. 8. 14: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빨빨거리면서 여기저기 돌아가니고 있는데

한강공원 잠원지구 부근에 핫한 카페가 오픈을 해서 빠르게 가봣어요.

바로 흐르르 (Hrr)라는 카페인데요.

짜잔~!

건물 비주얼이 미쳤죠~!

이 모습보고 바로 와 봤어요. 통유리의 온통화이트 마감의

미니멀한 건물이 좁은공간이지만 답답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사실 이렇게 사람이 엄청 많았지만

인고의 시간을 버텨내서 사람적을때

사진을 열심히 찍었어요.

내부는 어쩔수 없이(?) 협소한 편이긴 해요.

그래도 매장 분위기 만큼은 너무 좋네요.😁

이곳 흐르르는 카페이지만 베이글을 메인으로 하는 카페에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과

치즈부터 전부 직접 만든다는 크림치즈 종류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음료주문은 기본 아아와 레몬에이드를 주문~!

베이글은 다 솔드아웃되서

마지막 남아있던 먹물치즈베이글+쪽파베이컨 크림치즈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베이글은 크림치즈를 따로 발라주진 않더라구요.

베이글 간단하게 데워주는정도?

쪽파 베이컨 크림치즈 듬뿍듬뿍 발라서

함냐함냐했습니다. 맛은? 베이글이나 크림치즈나…

그렇게 맛잇는지는…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역시 커피와는 잘어울려요.ㅋㅋㅋ

카페 반려견 동반출입이 가능한거같아요.

요렇게 옆자리에 자리잡고 앉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흐르르는

매장 분위기와 한강 잠원지구와 가깝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카페인것 같아요.


시간이 좀 흐른뒤에 매장이 더 안정되면

그때 다시한번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상 신사역 카페 흐르르 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0:00~21:00
L.O 20:30

※ 주소: 서울 서초구 잠원로 201-12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