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candler 2021. 10. 19. 14: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렸던 올드페리도넛에서 구매한 

 

https://namcandler.tistory.com/entry/%EC%98%AC%EB%93%9C%ED%8E%98%EB%A6%AC%EB%8F%84%EB%84%9B

 

도넛 후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올드페리도넛포장

이렇게 안전(?) 하게 포장해 온 도넛은

 

라즈베리 / 카스텔라 / 보스턴 크림 이렇게 3종류예요.

 

라즈베리와 카스텔라는 기존에 먹어봤던 것들 중에 젤 맛있어서 재구매

 

보스턴 크림은 처음 구매해봤어요.

 

올드페리도넛포장

도넛에 뭐다~?? 커피죠? 간단하게 커피도 내려왔습니다.ㅎ

 

도넛이 커서 접시에 담으니 풍족한 느낌?? 흐뭇하고요..ㅎㅎ

 

먹음직스럽죠?

 

그럼 이제 슬 먹어볼까요? 

올드페리도넛카스텔라도넛

1. 카스텔라 도넛입니다.

 

필드 도넛 안에 우유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가드윽~!!

 

겉에는 포슬포슬한 카스텔라 파우더가 가득 묻어있어서 우유 크림 하도고 조화가 좋더라고요.

 

그저 도넛 안에 크림 가득한 것만 봐도 맛있어요 그냥ㅋㅋㅋ 

 

도넛 한입에 아메리카노로 깔끔하게 입안 정돈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ㅎㅎ

 

올드페리도넛보스턴크림도넛

 

2. 보스턴 크림 도넛입니다.

 

마찬가지로 필드 도넛 스타일이고, 

 

초콜릿 글레이즈에 커스터드 크림이 한가득~!!  필드 도넛 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던킨 보스턴 크림 하고 비슷해요)

 

맛이 특별할 건 없고 생각보다 덜 달아서 금방 질리진 않더라고요. 

 

그렇지만 이건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게요.ㅎㅎㅎ 

 

다음~!!

 

올드페리도넛라즈베리도넛

3. 라즈베리 도넛입니다.

 

색도 눈에 젤 띄고 맛도 젤 좋아하는 최애 도넛이에요.

 

라즈베리 글레이즈에 수제 라즈베리 잼이 한가득이라 엄청 새콤달콤해서 느끼함을 쏴악~!! 

 

그래서 마지막으로 먹었어요.ㅎㅎ

 

단면에 생각보다 잼이 별로 없어 보이나요??

 

올드페리도넛라즈베리도넛

아닐걸요? ㅋㅋㅋ아주 도넛 겉 표면까지 꽉 들어차 있어서 

 

제가 도넛을 먹는 건지 잼을 먹는 건지 모를 정도로 가득 들어있어요.

 

그래서 아메리카노를 계속 찾게 되는 맛~!! 그렇지만 새콤달콤이라 계속 들어가요~쭉쭉

 

사온 날 알차게 디저트로 순삭 했어요.ㅎㅎ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고 한강진 가실 일 이 있으시다면 

( 라이플스타일샵 나이스 웨더 매장 (가로수길 / 더현대점) 에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윽 한번 들러보세요.

 

매장에 도넛이 남아있다면 꼭 사셔야 합니다. 쟁취하세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