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가을에 방문하기 좋은 카페 에토라 - 광흥창역 카페 / 광흥창역 조용한 카페 / 신수동카페

nam candler 2023. 10. 7. 12: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합정에서 살짝 벗어난

광흥창역에 위치한 카페 한 곳 소개하려고요.

바로 에토라 라는 곳인데요.

매장분위기도 좋고 주변분위기도 한적한 곳이라

가보고 싶더라고요.

매장 대부분이 통창에 개폐가 가능한 곳이라

요즘같이 선선한 가을 초입날씨에

가기 너무 좋더라고요.

매장 주문하는 곳도 오픈키친처럼 되어있어서

이곳이 카페인지 식당인지  헷갈리더라고요~?

심지어 이때 직원분이 주방에서

카레도 해 드시더라고요~?ㅋㅋㅋ

뭐가 자유로움과 여유로움이 공존하는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어요.

내부 좌석들도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 의자들도 적당히 편한 곳이라 좋았어요.

은근 매장 안쪽까지 좌석도 많고,

여유 스툴도 있었어요.👍🏻

공간에 에메랄드컬러로 포인트가 있는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자 이제 주문해볼게요.

원래 디저트도 같이 먹고 싶었는데.. 솔드아웃 ㅠㅠ

그래서 2명이서 음료만 3개 주문했어요.ㅋ

기본 아아 / 진저바닐라 레모네이드 / 멜론소다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아는 약간의 산미가 있었지만 과하지 않아서

오히려 개운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진저바닐라 레모네이드는

약간 콜라맛젤리? 같은 맛이 났어요.

상큼한 심플한 레모네이드와는 또 다른

독특한(?) 조합의 맛이었어요.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멜론소다~!

비주얼 너무 이쁘죠~?

아이스크림을 섞기 전 마시면

제가 알던 깔끔한 멜론소다 음료맛~!

거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으면

메로나맛 음료도 바뀌더라고요~!

제가 여태껏 먹어봤던 멜론소다 중에서

제일 맛있더라고요.

자연스러운 멜론향이라서 그런가..

암튼 멜론소다 중에 젤 맛있게 마셨어요.ㅋ

도중에 찍어본 각양각색의 음료색깔~!

음료 비주얼들이 좋았는데

열심히 담지 못해서 살짝 아쉽네요.😅

복잡 복잡한 합정, 상수역을 살짝 벗어나

한적하고 여유로운데, 분위기까지 좋은 에토라~!

지금같이 선선한 날씨에 아주 제격인

에토라 방문 후기였습니다.


※ OPEN : 화요일 정기휴무

※운영시간
월~금요일 08:00~22:00
토~일요일 12:00~22:00
(L.O 21:30)

※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 15길 14 1층

※ 주차: 매장옆 1-2대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