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성수 & 서울숲 근처 카페,맛집

유럽같은 햄버거 가게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

nam candler 2022. 9. 17. 14: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에 마치 유럽같이 멋진공간의  햄버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롸카두들 성수인데요~?

창고형 스타일의 매장이에요.

내부 소개해볼께요.

내부 인테리어가 완전 취저거든요~!!

아니여기 유럽아니냐고요…

우리나라 맞냐고요…

분위기 완전 유럽느낌이죠~?

유럽 스트릿 느낌 잡지 아니냐구요…ㅋㅋ

이날 날씨도 엄청 좋았어요..❤️

이렇게 매장 안쪽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매장 곳곳이 매력적이라 한참 구경하고 사진찍다가 주문을 했어요.

위에 번호 순서대로

버거종류 고르고 -> 맵기 ->사이드->음료

주문하면됩니다. 전 기본 더클래식 + 맵기1 + 무한리필 기본음료 이렇게 주문했어요.

확실히 매장에 이런 컬러풀한 가구가 있으니까

훨씬 이국적이고 활기넘치는 공간이 되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심플하게 버거와 음료~!

확실히 치킨버거 전문매장이라

치킨패티가 두툼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버거만 단품으로 먹었는데도 든든하더라구요.ㅋ

안에 소스도 적당히 매콤해서

맵기강도 선택도 탁월~!👍🏻
(그래도 내맘속 1위는 르브리크 치킨버거가 최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캐주얼+스트릿하고

이국적인 공간이라 매우 맘에 들었어요.ㅋ

유럽같은 멋진공간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

후기였습니다.


※ OPEN : 일,월 휴무

※운영시간 11:30~21:00
B.T 14:20~17:00(토요일/공휴일만)
L.O 20:30

※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상가 108호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