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

*이공김밥 안암본점* 김밥맛집 / 참지폭탄김밥 / 참치김밥맛집 / 헬창김밥 /단백질폭탄 김밥

nam candler 2024. 1. 20. 13: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서울 안암에 있는

참치김밥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이공김밥인데요~!

이곳 이공김밥은

참치가 폭탄처럼 많이 들어가고 크기도 큰

김밥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아침 9시 반 오픈시간에 찾아갔어요.

(주의!! 온라인 오픈시간 9시🙅🏻‍♂️—> 9시 반 오픈)

내부공간은 여느 분식집 분위기와 비슷했어요.
(오픈시간이라 분주해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어요.😅)

이공김밥에 온 목적대로 참치폭탄김밥과

곁들여먹기  좋을 것 같은 라볶이도 같이 주문했어요.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곳은 뭐든 사이즈가 크더라고요.ㅋㅋㅋ

참치폭탄김밥 큰 건 알고 있었지만

라볶이도 사이즈가…ㅋㅋㅋㅋ

학교 근처에 있는 분식집이라 그런가 양이 푸짐해요.ㅋ

혼자 먹기에 너무 많더라고요.ㅋ

메뉴 주문할 때 참고하세요.

제일 기대되는 참치폭탄김밥~!

진짜 참치가 김밥 속의 절반을 차지해요.ㅋ

그리고 마요네즈가 거의 안 들어가고,

따로 소스처럼 찍어먹을 수 있게 주시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엄창 푸짐해 보이죠~?ㅋ

진짜 리얼 참치김밥이라고 느껴지는 게,

단무지나 햄, 맛살 같은 속재료는

김밥 테두리 부분에 쩌리로 들어갔어요.ㅋ

젓가락으로 집어 올린 참치폭탄김밥 한 조각입니다.

사이즈 체감되시나요~? 엄청 커요~

그리고, 드실 때 참치도 퍽퍽 살이다 보니

한입에 넣어 먹으면 뻑뻑함이 좀 있어요.

꼭 국물이나 사이드로 곁들일 메뉴로

촉촉이 적셔드시는거 추천~!

그래서 마요네즈와 라볶이 소스 찍먹하니까

딱 좋더라고요.ㅋ

그리고 라볶이 양도 미쳤지만 딱 적당히 맛있는

라볶이와의 찰떡케미도 좋았어요.

김밥은 남겨도 포장을 했지만,

라볶이는 절반밖에 못 먹고 남기고 포장 안 해와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ㅋ

환장의 짝꿍👍🏻

그리고 문득 든 생각인데,

참치폭탄김밥은 살코기참치가 대부분이라

운동하시는 분들이 단백질식으로 즐기기에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

양도 많고,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어서..ㅋ

이른바 헬창김밥?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

아무튼 재료 푸짐 크기도 푸짐 맛도 푸짐한

참치김밥맛집 이공김밥 안암본점 후기였습니다.


※ OPEN : 월요일 정기휴무

※운영시간
매일 09:30~ 22:00
(B.T 15:00~16:00)
(L.O 21:00)

※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로 61-6 1층 이공김밥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