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잠실 근처 카페,맛집

잠실 송리단길 카페 - 베트남커피 호이안 로스터리

nam candler 2022. 5. 16. 16: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뚜벅이 돌아다니기 좋은날씨여서 행복해요.ㅋㅋㅋ

오늘은 베트남 여행 잠깐다녀왔어요.

바로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베트남커피 맛집 호이안 로스터리 인데요?

쨍한 날씨랑 아주 잘어울리는

쨍한 옐로우컬러의 건물과 간판이 이미 베트남 여행온것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날씨도 좋으니까 더 힐링되는기분~!

매장 외관뿐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곳곳이

베트남 베트남 스럽게 이국적이였어요.

여기는 1층~!

들어와서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매력적~!

2층으로 올라가면

또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베트남스러운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매장 이곳저곳이 다양한 느낌의 베트남같은 느낌이라

매장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여행온 기분이였어요.

그렇다고 그냥 가면 섭하죠~?

다양한 베이커리와 케이크

그리고 베트남 커피 매장답게

베트남커피를 판매하고있었어요.


부모님과 같이가게되서

따듯한 종류의 커피2종류

카페덴다/ 카페 빡시유

그리고 베트남 대표커피 코코넛 스무디커피를 주문했어요.

이름은 어렵지만 메뉴판에 이미지로

디테일하게 설명되어있어

주문하는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빡시유는 연유라떼
-덴다는 베트남 블랙커피
-코코넛 스무디커피는 베트남식코코넛커피~!

그리고 디저트로 맛있는 망고무스 치즈케이크까쥐~! 이국적인 메뉴들로 주문했어요.


부모님계셔서 눈치보다 호다닥 찍었었어요.ㅋㅋㅋ

우선 커피는 -덴타: 쓴맛이 약간 더해진 블랙커피맛
-빡세유: 믹스커피인데 좀더 부드러운맛
-코코넛 스무디커피:
콩카페에서 판매하는것보단 덜단맛

대략적인 커피맛이였어요. 그중에서도 코코넛스무디커피가

코코넛 처돌이로써 취향저격~!

너무 달지않고 코코넛향이 나서 좋았어요.

같이 주문한 디저트 망고무스 치즈케이크는 위에 녹진한 망고 콩포트가 토핑으로 올라가져있어서 진한 망고맛의 치즈케이크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느끼하지않게 망고소스가 잡아줘서 계속 들어가는맛👍🏻

멀지 않은곳에서

베트남 여행기분도 내고

이국적인 커피와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 곳이였어서

잠깐동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더군다나 사람도 많지않은 조용한분위기라

더 맘에 들었던~!!! 이상 베트남커피 맛집 호이안 로스터리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1:00~22:00

※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 128 B동 115호

※ 주차: 주차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