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성수 & 서울숲 근처 카페,맛집

*팜티진쌀국수*-서울숲 맛집,수요미식회맛집,쌀국수맛집

nam candler 2023. 10. 20. 14: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오늘같이 바람 불고 쌀쌀해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쌀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요.

바로 서울숲역 근처에 위치한

팜티진쌀국수라는 곳인데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더라고요~!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여유 있고 좋았어요.

매장이 굉장히 이국적이죠?

운영하시는 사장님만 한국분이시고,

스텝들은 전부 베트남 분들이시더라고요.

더더욱 베트남 현지음식맛일 거 같아 기대가 됩니다.ㅋ

내부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 없이

여유롭게 앉기 좋겠더라고요~!

이제 후다닥 주문해 보겠습니다.

기본 소고기쌀국수와 분보훼(?) 라는

독특한 이름의 메뉴가 있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여기서 잠깐~!!

분보훼란? 베트남식 매운맛의 해물라면

이라고 하더라고요? 기대가 되네요.


참~!! 그리고 사이드로

월남쌈(스프링롤)도 같이 주문했어요.


짜잔 일단 쌀국수와 분보훼가 나왔습니다.

우선 쌀국수는 간이 세지 않은

삼삼 달큼한 육수맛이 났어요.

소이연남처럼 육수맛이 강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기대되는 분보훼 맛은~?

우선 잉? 해산물 매운 라면이라던데.. 맵지 않더라고요?

맵찔이도 매워하지 않은 정도?ㅋ 안 맵단얘기

육수는 완전 갈비탕이었어요.ㅋ 고기육수맛👍🏻

맛없없이쥬 그럼?ㅋㅋㅋ

숙주와 고수 팍팍 넣어서 본격적으로 먹어볼게요.

여분으로 베트남 고추 주시는데

넣어가면서 맵기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면도 완전 국수면이더라고요?

갈비탕에 국수 말아 넣은 느낌?

근데 이제 고수의 향신료로 살짝 이국적인 느낌?

내용물은 신기하게

갈비탕고기+고기완자+수육이 들어있어요.

해산물라면 노노 , 완전 고기쌀국수 스타일~!

오히려 좋아요.

이곳 분보훼를 한마디로 얘기해자면

갈비탕에 고수 넣어 한 그릇 뚝딱 보양한 느낌?

쌀쌀한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같이 주문했던 월남쌈!

월남쌈은 편하게 스프링롤로 말아서 나와 좋긴 한데…

맛은 아쉬웠어요.ㅋㅋ

내용물이 부실했어요.

채소가 왕창 들어있었으면 좋겠는데…

빈약했어요.. 단무지가 너무 크게 들어있어서

단무지의 짠맛밖에 안 느껴졌다는…

여긴 무조건 쌀국수 드셔야 됩니다.👍🏻

이상 서울숲 쌀국수 맛집

팜티진 쌀국수 후기였습니다.


※ OPEN : 월요일 정기휴무

※운영시간
매일 10:00~20:3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58

※ 주차: 건물 지하주차장 or 주변 공영주자창 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