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하남 스타필드- 누데이크 신메뉴 구매후기(ft.슈캔)

nam candler 2022. 2. 6. 16: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하남 스타필드를 가게됐는데

젠틀몬스터 + 누데이크가

같이 입점되어있더라구요~


요렇게 젠틀몬스터 매장 입구에서는

젠몬답게 실험적이기도하고…

희한하고 살짝 괴기스러운(?)

전시도 하고 있었어요.ㅋ

젠몬 매장을 지나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누데이크 매장이 나와요.

하우스도산처럼

실험적인 다양한 디저트들이

대각선으로 멋들어지게

디피되어있었어요.

이중에서도

이번에 추가로 나온

신메뉴들이 생겼더라구요~

버섯모양도 있고..

오이로 만든 케이크도 있고..ㅋㅋ

무튼 이중에서

입짧은햇님이 맛있게 먹었던걸로 기억하는

슈캔이라는 메뉴를 구매했어요.


짜라란~!

캔모양의 디저트를 구매했는데

그 사이즈에 맞는 멋들어지는

박스에 다소 과한(?) 포장을 해주셨어요.

오프은~!!

검정색 캔모양의

빵(?) 케잌(?) 이 들어있어요.

굉장히 심플하죠~?


겉은 짱짱한 슈 질감의

약간 질긴 빵이였어요.

짜잔~!

반을 잘랐더니

심플한 캔 빵모양에

크림과 필링이

묵직하게 들어있었어요.

옥수수크림과

카라멜소스에 버무려진 옥수수가

들어있었어요.

신박한 조합 아닌가요~?

옥수수와 카라멜이라니~!!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맛있더라구요~!

겉 빵질감은 좀 별로였지만..😅

특별한 날이나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디저트를 찾게될때

종종 실험적인 자세로

누데이크 베이커리를 즐겨보려고 해요~!

다음 누데이크 베이커리 구매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이상 누데이크 슈캔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