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이영자 인정 맛집 - 한남동 한방통닭 후기

nam candler 2022. 3. 10. 18: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대존맛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이영자님도 맛집으로 인정한

한남동 한방통닭 인데요?

한남역 부근에 있는

오래된 장작구이 한방통닭 집이에요.

오후4시오픈인데

3시50분에 이미 웨이팅리스트가

줄줄이 달려있더라고요.😅

그만큼 많이 찾으시는

어마어마한 인기 맛집이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내가 먹게될 통닭구이 인증샷~!

굽고계시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유리문도 열어 주셨어요.😁

다행이 웨이팅 안하고 매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낼름 입장~!!

매장 곳곳에는 수많은 연예인,주요인사분들

싸인과 사진들이 붙어있더라구요.

오랜세월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님 인증사진, 싸인도 있고

제가 앉은자리 바로 앞에 이렇게

이영자님 싸인도 있네요.👍🏻👍🏻

앉자마자 바로 주문들어갔어요.

아묻따 인당 한마리씩 한방통닭 주문~!!

닭이 많이 크지 않아서 한마리씩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나옵니다.

완전 따끈따끈한 바로구워진

한방통닭을 호다닥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비주얼부터 미쳤쥬~😍

다리부터 호다닥~!ㅋㅋ

닭껍질에 간이 되어있어서

바삭하고 짭조름하고 고소하고~

맛이 일품이였어요.

요렇게 닭 안에 찹쌀밥도 들어있어요.

쫀득쫀득 너무 맛있죠 뭐..

닭 살들도 야들야들~ 말해뭐하겠어요.ㅋㅋㅋ

닭가슴살쪽은 솔직히 좀 퍽퍽해요.

그럴때 같이나오는 김치가 미친눔입니다.


저 김치랑 닭가슴살이랑 껍질이랑 해서~~

김치랑 같이먹으니 쭉쭉들어갑니다.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김치 리필해서 계속 같이 먹었어요.

싹 비웠어요.ㅋㅋ

인당 한마리씩으로 먹으니 배부르게 딱이더라구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적당히 간이 벤 닭껍질+찹쌀밥+야들한살

그리고 뻑뻑한 살들은 김치 궁합으로 찰떡~!

뚜벅이만 아니면 포장으로도 자주 사가고싶더라구요.

포장으로 사가시는분들도

주문의 반이상일정도로

포장비율도 높았어요.

든든히 맛있게 잘 먹었던

이영자님 인정맛집

한남동 한방통닭 후기였습니다.😁



※ OPEN :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6:00~1:00


※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
(한남역 1번출구 도보로 7분거리)

※주차: 주차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