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한정판 코카콜라 스타더스트맛 후기

nam candler 2022. 4. 19. 1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한정판 코카콜라 스타더스트맛

간략 소개하려고해요.

코카콜라에서 희안한 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했어요.

편의점 및 마트에서 판매한다고 했는데

어딜가도 찾아볼수없었는데~!😂

드디어~! 친구가 어디서 하나 겟 해줬어요.🙏🏻👍🏻

짜잔~! 실물입니다.

굉장히 유니크하고

한정판느낌이 팍팍나는 디자인이죠?

게다가 스타더스트맛??

황홀한 매력, 소성단 이라는 뜻인데…

당최 가늠하기 힘든 맛이여서

더더욱 먹어보고싶었어요.

역시 콜라는 얼음잔에 얼음넣고 콸콸콸이쥬~


색이 오묘하네요~🥹

뭔가 체리콕 같기도 한것이..

붉은색 탄산음료네요.

기대했던 맛은~?

읭?? 니맛도 내맛도 아닌..

이게 무슨맛이지? 싶더라구요..

아무리먹어도 이게 무슨맛인지 가늠이 안되는…

이래서 다들 우주맛이라고 하는건가…

먹고나면 살짝 불량식품 아폴로 먹은맛 같기도하고..

이게 슈가제로라서 더 애매한 맛인가…싶더라구요?

콜라보다 밍밍한 맛~! 그게 다였어요.

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그냥 같이사온 핫도그랑

촵촵해야겠다~!

탄산수마냥 먹었어요.ㅋㅋㅋ

역시 뭐든 큰 기대는 실망감이 더 큰듯…😅

추억으로 남을

한정판 코카콜라 스타더스트맛

간단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