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한남동 & 용산 & 이태원 & 한강진 근처 카페,맛집

*르궅* 용리단길 브런치 맛집/ 신용산 브런치맛집

nam candler 2023. 1. 16. 15: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신용산역 아모레퍼시픽 사옥 부근

일명 해리단길~!!

브런치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르궅 이라는 곳인데요.

프랑스어로 미각이라는 뜻이더라구요.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 원더걸스 안소희님 추천맛집이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꼭 필수였어요. 저는 다행이 오픈하자마자 바로 워크인해서

예약자 오기전까지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매장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홀보다 테라스석이 더 많아서 요즘같은날은

무조건 홀 예약 필수~!!

호다닥 메뉴 주문을 해봤어요.

살몬에크 베네딕트 / 그린파스타 / 호박수프

이렇게 3가지 메뉴 주문~!!

주문한 메뉴가 빠르게 호다닥 나왔어요.

먼저 이 단호박 수프는

진한 단호박에 향신료가 첨가되서

오묘하게 외국스러운 맛이 추가된 맛있는 수프였어요.

같이 제공되는 빵과 같이먹으니 👍🏻

다음은 그린파스타~!

리가토니 파스타면 + 그린페스토
+대구살이 들어간 파스타~!

제가 생선류를 별로 안좋아해서일까요..

뭔가 페스토랑 대구살이 따로노는 느낌😅 파스타는 아쉬웠어요.

대망의 살몬 에그베네딕트~!!

브런치의 꽃이라거 할수 있겠죠?

비주얼부터 기대감 뿜뿜~!

크으… 이맛에 이거 먹잖아요? 그죠?? ㅋㅋㅋ

비주얼 너무 맛있겠죠~?

알찬 오픈샌드위치 였어요.

사워도우빵 / 아보카도 / 해시브라운 / 살몬 / 에그

조합이 맛없없 조합이었어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어요. 먹었던 메뉴중에서 최고~👍🏻

요즘 용리단길 구경하고 갈곳도 많은데

기회되시면 예약하고

맛있는 브런치하기 좋은 곳이였어요.

이상 르궅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월~금 11:30~24:00
토~일 11:30~23:30
B.T 15:00~18:00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13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