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한남동 & 용산 & 이태원 & 한강진 근처 카페,맛집

*버터북* - 해방촌 도너츠맛집 / 녹사평카페

nam candler 2022. 12. 22. 15: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늦은감이 없지 않지만

이태원 해방촌쪽에 있는 도너츠맛집

버터북 다녀온 후기 소개하려고요.

외관이 밝은 레몬컬러여서

멀리서도 눈에 뙇 띄더라구요.

다만 위치가… 언덕 꼭대기에 있어서 뚜벅이는 등산하는줄 알았어요.ㅋ 어렵게 도착한 버터북~!

전에는 도너츠 사는 사람으로 줄이 길었었는데

이젠 바로 구매하고 먹을수 있은 자리도 있더라구요.

내부도 외관과 같이 레몬컬러로 아기자기 느낌~!

도너츠 외에 쿠키나 스콘, 젤라또도 판매하더라구요~!

자리 선점하고 호다닥 주문해볼께요. 도너츠에는 역시 기본 아메리카노 만한게 없죠?

이곳은 에스프레소머신은 없고

드립커피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드립커피와 이곳 시그니처 도넛인 우유크림과 초코도넛을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도 매장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죠?

크림이 아주 두둑히 들어있고 비주얼도 좋아 보이죠~?

커피컵도 아주 컬러풀하네요.😅

맛은요~?

우유크림은 무난한 맛~! 초코크림은 약간 불량식품 맛나는 초코였어요.

도너츠는 쫄깃이 아니라 살짝질긴(?) 느낌..😅

만든지 좀 지나서일까요…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렇지만 싹싹 해치웠다는..ㅋㅋㅋ

그래도 전반적인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컬러감이 쨍한 매장이여서 사진맛집이더라구요.

다소 아쉽지만 갓나온 도너츠로

다시한번 맛보고 싶네요.

이상 간단한 해방촌 도너츠맛집 버터북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월~금요일 13:00~20:00
토~일요일 12:00~20:00

※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15길 20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