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망원동 카페 - 페트롤플레이스

nam candler 2022. 6. 17. 12: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망원동 투어로 갔던

카페중 한곳을 소개할께요.

바로 페트롤플레이스 라는 곳인데요~!

분위기가 독특해서 위시리스트였는데

우연찮게 지나가다 발견했어요.

LUCKY~!🙂

매장 외관은 깔끔 단순했어요.

매장 안을 볼까요~?

짜잔~!

카페 작업대가 두갈래로 나뉘어져 있어요.

뒷벽은 마감은 원목같은 마감으로 쭉 둘러져서

전반적으로 묵직한 분위기였어요.

여기도 서부 마초분위기 느낌~! 약간 전에 소개해드렸던

망원 비전스트롤 카페같은 분위기 였어요.

망원동 카페 - 비전스트롤 - https://namcandler.tistory.com/m/entry/%EB%A7%9D%EC%9B%90%EB%8F%99%EC%B9%B4%ED%8E%98-1

 

망원동 카페 - 비전스트롤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본의 아니게 추천 카페가 망원동이네요 ^^; 그만큼 망원동엔 보물(?) 이 많아요.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 커피도 커피지만 분위기 취저인 곳을 소개해드

namcandler.tistory.com


저녁에는 당연히 주류를 판매할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주문을 독특하게 저 가운데 길로

직원분이 오셔서 받아주셨어요.

크림라떼는 이제 좀 질려서

깔끔한 필터커피와 (원두2종 중 선택)

건강을 생각한 착즙주스(레드/그린 중 선택)

레드 주문했어요.ㅋ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다가 한컷~!

약간 교회같은 느낌도..ㅋㅋㅋ

짜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필터커피는 산미없는 커피를 주문했는데 위스키잔처럼 묵직하고 모양도 독특했어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얼음녹는 속도도 더딘느낌?

커피맛은 진하기는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농도였고 깔끔해서 매우 만족하면서 마셨어요.

아껴먹을정도로~👍🏻

같이 주문한 레드 착즙주스는 이렇게 얼음잔에 민트/로즈마리/건오렌지를 셋팅해서 내어주셨어요.

여기에 따라 먹으니 맛이 더 좋은건 기분탓일까요?

그걸 노리셨다면 대성공~!!ㅋㅋㅋ

레드 착즙주스는 사과/파인애들/비트가 들어갔어요. 근데 마냥 건강한 주스맛이라기보단 맛있는 주스맛이여서 즐기면서 마실수 있었어요.

가고싶었던 카페를

우연히 지나다가 발견해서 들어와서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기억에 남는 카페였어요.

우연히 지나다가 밤에도 꼭 들러보려고요~! 이상 망원동 카페 페트롤플레이스 방문기였습니다.


 

※ OPEN :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12:00~22:00 (화요일 제외)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67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