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망원동 파스타 맛집 - 코브라파스타클럽

nam candler 2022. 6. 13. 15: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도 망원동 투어는 계속됩니다.ㅋㅋ

망원동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할께요.

코브라파스타클럽 이라는 곳인데요~?

이름부터가 아주 강렬하죠~? ㅋ

매장도 굉장히 마초적인 느낌이에요.ㅋ

예전부터 예약제로만 받아서

예약하기 어려운 곳이였는데

드디어 예약제 해지되고 운영하게되서

가보게 됐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산업디자인스타일이라고 해야되나..?

색 별로 안쓰고 완전 인더스트리얼+마초느낌

한 벽면에는 비디오 테입과 LP들이

멋스럽게 디피되어있어요. 영화도 뭔가 전부 느와르 느낌ㅋㅋㅋ

주문하려고 본 메뉴판도 마초적 ㅋㅋㅋ

아주 마초적인 느낌이 덕지덕지~👍🏻 빠르게 주문해봤어요. 오픈때부터 유명했던 이곳 시그니처

파스타가브라스 라는 파스타와

기본중의 기본 알리오올리오 감베리를 주문~!

시그니처 파스타가브라스 부터 나왔어요~!

첫입 딱 먹었는데~!

???

이게 무슨맛이지?? 완전 처음먹어보는

충격적인 파스타 맛이였어요.

메뉴판 설명대로 단짠단짠의 파스타였어요.

각종 채소와 닭가슴살+소고기에

달짝지근한 소스맛~!

파스타가 달다구리라니~! 저한텐 너무 충격적인 맛이였어요.

적응안되는 맛이더라구요…

근데 신기하게 다른손님들

기본적으로 시키는 메뉴더라고요~?

매니아가 많은 파스타 인가봐요…😅

다음으로 나온 알리오올리오감베리~!

삼삼한 알리오 올리오인데

채소와 두툼한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론 알리오올리오감베리가 취저~👍🏻 느끼하지않고 깔끔+건강한 맛 이였어요. 블루베리 피자도 많이 주문하는 시그니처 인데…

배부른 제가 원망스럽네요..🥲 피자는 다음기회에…

힙하게 요즘입맛(?)의 독특한 파스타와 피자를

즐길 수 있어서 나이어린 연령대 취향의

파스타 맛집이였던 것 같아요. 힙해지고 싶으신가요~?

그럼 방문하셔야됩니다.ㅋㅋㅋ

이상 코브라파스타클럽 방문기였습니다.


※ OPEN : 월,화요일 휴무

수~토요일 12:00~21:30
B.T 15:00~17:30
L.O 20:30

※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5길 7 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