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잠실 근처 카페,맛집

*미엔아이* 송리단길 맛집 / 우육면맛집 / 대만요리맛집

nam candler 2023. 1. 12. 16: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랜만에 외출로 느즈막히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대만식 우육탕 맛집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온이 많이 올랐어도 아직 밤엔 제법 춥잖아요~

이럴때 딱 생각나는 우육면~!!

미엔아이라는 대만식 우육면 맛집이

송리단길에 있어서 와봤죠.

매장외관부터 엄청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매장밖에서 요리하는 주방도 볼수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와 맛있는 냄새가 솔솔~

기다리는동안 외부 메뉴판으로 메뉴선택을 하고

입장과 동시에 키오스크로 개별주문하면 되요.

저희는 대만 우육미엔+미엔아이꿔바로우+마약차오판

이렇게 3가지 주문했어요.

자리는 바자리에 앉게되어있는데 요리하는모습을

바로 눈앞에서 오픈키친으로 볼수 있어서

기다리는게 지루하지 않았어요. 단지 냄새가 식욕을 좀더 자극할뿐😅

먼저 주문한 우육면 / 차오판이 나왔어요.

우육면은 보기와 다르게 은근 양이 많았어요. 국물은 우육면 특유의 훈제 간장+ 달큰한 맛이 섞여있는 맛이였어요.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보다 조금 한국패치되어있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대만처럼 조금만 더 저렴가격이면 국수처럼 자주 먹을텐데 아쉬울따름..😅

그리고 대만식 볶음밥 차오판이 기대이상으로 맛잇었어요.

마늘쫑과 고기를 같이볶아서 느끼하지않고 먹으때마다 알싸한 마늘쫑도 씹히면서

느끼하게 물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이곳 시그니처 꿔바로우~! 꿔바로우에 콩가루와 꿀이 올라가져있는데…

이건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뭔가 요리와 디저트 중간어디쯤 위치한

애매한 요리였어요.😅

그래도 한국에서 은근 맛있는 우육면집 찾기 어려운데

이곳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우육면 땡길때 생각날 것 같아요. 이상 간단한(?) 송리단길 우육면 맛집 미엔아이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20~21:00
B.T 14:30~17:20 (토,일 제외)

※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5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