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잠실 근처 카페,맛집

*트레스드* -송리단길 카페/ 이탈리안 디저트 맛집

nam candler 2022. 12. 13. 11: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쪽 이탈리아 디저트인 카놀리 맛집

트레스드 라는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송리단길 골목골목을 지나면 나타나는 트레스드~!

이곳이 이태리 카놀리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가보았어요.

출처 : 나무위키


카놀리는 이태리 국민간식(?) 느낌이에요.

카놀리란?
크리스피한 쉘에 크림을 가득 채워서 먹는 튜브모양의 이탈리아 디저트 라고 하네요.

전에 대구 카페에서도 먹어봣었는데 쉽게말해서 센베 과자같은곳 안에 맛있는 크림이 들어있는 디저트에요.

트레스드에 입장하면 보이는 각종 디저트류!!

쿠키 / 휘낭시에 / 케이크 등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 포스터에 있는 다양한 카놀리가 시선강탈이더라구요.


쇼케이스앞에 다양한 종류의 카놀리가 있더라구요.

비주얼이 화려한만큼 가격도 꽤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흔하게 볼수 없는

디저트 종류여서 꼭 먹어봐야겠죠~?

주문은 이곳 국룰(?)로 주문했어요. 피스타치오크림라떼 +피스타치오 카놀리~!

짜잔~!!

피스타치오의 향연~ㅋㅋㅋ

마치 세트인것마냥 너무 잘어우리는 비주얼~!!

카놀리 안에는 이렇게 피스타치오크림이 한가득~!! 적당히 달고 피스타치오향과 고소함이 물씬나더라구요.

이 카놀리를 피스타치오크림라떼 위에 크림에 푹찍어먹으면?

극락~!

크리미한맛까지 더해져요~!! 먹다 입안이 달아진다 싶으면 커피로 마무리~!!

비주얼도 맛도 완벽한 조합이였어요.ㅋㅋ 더 다양한 종류의 카놀리도 있었지만

다 먹어보지 못한점 아쉽네요.😅

송리단길 놀러가신다면

독특한 이태리간식 카놀리 먹으러

트레스드 한번 방문해보세요~!



※ OPEN : 연중무휴무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L.O 20:30

※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15길 50 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