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일상)

*살로몬 XT-6 GTX *블랙/실버컬러 구매후기 (ft.사이즈 꿀팁)

nam candler 2024. 1. 14. 15: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주는 선물

살로몬 고어텍스소재라인

XT-6 GTX 블랙/실버컬러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공홈에 새롭게 올라와서 냅다 주문완~!ㅋㅋㅋ

제일 중요한 사이즈~!!

살로몬은 발볼이 좁게 나와요.

그래서 평소보다 1업해서 꽉끈으로 신어주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앞길이가 좀 길어서 앞코가 살짝 들리는 게

살로몬의 제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맛을 싫어하신다면

딱 맞는 발볼에 반업만 하셔도 될듯해요👍🏻

이제 바로 오픈~!

와 곱다 고와~😍

거기에 실버 스트랩이 완전 살로몬이라고

뿜뿜 하는 디자인이었어요.

처음에 나왔을 땐 굉장히 투박해 보였는데…

이젠 너무 멋들어져 보이네요.ㅋ 이제야..😅

신발 디테일을 보면

이렇게 뒤에 모델명과 고어텍스라고 쓰여있고,

이렇게 앞에도 고어텍스 소재라고 쓰여있네요.ㅋ

밑창도 뭔가 튼튼하고 잘 안 미끄러질 것같이

견고함이 느껴지더라고요~?ㅋ

이제 이제 제일 기대되는 착샷~!

바로 착용해 볼게요~!!

짜잔~! 착용감이 엄청 좋다 이렇게 까진

느껴진 건 아니지만

일반운동화보다는 훨좋아요.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디자인 미쳤어요.

청바지와 완전 찰떡궁합!

나일론팬츠 아니어도 완전 잘 어울리죠?

위에서 봐도 찰떡~!

너무 맘에 들어서 기분이 좋아요~~👍🏻

좌, 우, 앞, 뒤 어디로 봐도 찰떡 존예 그 자체입니다.

살로몬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저만 만족하면 됐죠 뭐~ㅋㅋㅋ

이상 살로몬 XT-6 GTX 블랙/실버컬러

아주 대성공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