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일상)

*휴먼메이드 베이스볼자켓*구매후기/착샷/ (ft.휴먼메이드 사이즈팁)

nam candler 2024. 2. 24. 14: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휴먼메이드 베이스볼재킷

구매후기 소개하려고 해요.

얼마 전 공홈에서 보고 계속

패치나, 컬러조합이나~눈에 밟혀서

입고되자마자 XL사이즈로 주문 갈겼습니다.😅


배송박스부터가 휴먼메이드 브랜드느낌이

뿜뿜 하네요~👍🏻

바로오픈!!

색감조합 미쳤죠 뭐~

베이지/네이비 조합 말해 뭐해요~ㅋ

실물이 훨씬 이쁘더라고요.😍

전면, 후면 네이비컬러는 코튼재질이었고,

팔부분 베이지컬러는 폴리재질이에요.

그리고 전면에는 네이비 하트패치 포인트!

등판에는 휴먼메이드 직관적인 로고 포인트로

아주~~!!  맘에 들어요.

전반적으로 색조합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제일 아랫단추 2개가 하트단추라니~

귀여운 디테일까지~❤️❤️

주머니에는 여분의 일반/하트 단추여분도

귀엽게 들어가 있어요.ㅋㅋ

이제 바로 착샷 가볼까요~!!

짜잔~!!

주문 사이즈는 XL에요.

제가 키작남에 평균체형인데

XL사이즈도 적당히 잘 맞는 모습!

역시 휴먼메이드 사이즈는

본인사이즈에서 2 업은 하셔야 맞는 듯!

평소에 M사이즈 —> +2 업 —> XL사이즈

아주 만족하게 잘 맞아요.

L사이즈도 크롭 하게 나쁘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요.

뒷모습도 무난하게 잘 맞쥬?

핏이며 색조합이며

사길 아아주 잘한 것 같아요.

휴먼메이드는 키작남이나 오버핏 즐기는 여자분들께

아주 적합한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이상 아주 만족스러웠던 휴먼메이드 베이스볼재킷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