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상수 피자 맛집 - 더 핏짜

nam candler 2022. 4. 5. 16: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바로 조각피자 맛집

더 핏짜라는 곳인데요.

조각피자의 퀄리티와

비주얼이 좋아보여서

가보게 됐어요.

내부는 협소한편이에요…😅

그래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매장에 들어서면

입구에 메뉴판과 주문할 수 잇는곳 있어요.

조각피자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그중에서

1번 살사와 5번 콘&쉬림프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치킨텐더도~!

좌석은 전부 벽을따라 바테이블 이였어요.

그래도 로고와 벽체컬러는

식욕을 돋구는 컬러네요.ㅋ


짜잔~!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1번 살사 조각피자에요.

피클과 피자 플레이팅이 귀엽네요.ㅋ


옆에서 보면 두께가 꽤 있죠??

기본 치즈피자에

살사소스와 사워크림 토핑이 올라가있었어요. 엄청 먹음직스럽죠?


요건 5번 콘&쉬림프피자와

치킨텐더 입니다~

콘 덩어리가 아주 먹음직스럽죠?

친구와 사이좋게 반반씩 나눴어요.

맛은 전반적으로 평타는 했어요.

그런데 빵은 살짝 인스턴트 피자빵느낌여서 그게 좀 아쉽더라고요..

소스는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빵만 더 피자도우처럼 쫄깃했으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그래도 다양한 종류와

나름(?) 고퀄의 피자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깔끔하게 마무리~👍🏻

더 핏짜 매장은 피자가 먹고싶은데

한판은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제대로된거 조각으로

먹고싶을때 있잖아요~? 그럴때 딱인 것 같아요.

집근처에 있다면 자주 포장해갔을 피자집이였어요.

이상 상수 조각피자 맛집 더 핏짜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11:50~21:00
B.T 15:30~17:00
L.O 20:30

※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19 1층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