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성수 & 서울숲 근처 카페,맛집

성수동 진정한 커피맛집 / 성수동 카페 - 로우키

nam candler 2022. 10. 24. 1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카페중에 간만에 커피가 너무 맛있었던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로우키 라는 곳이에요. 근래에 갔던 카페중에

제일 제 입맛에 맞았던 곳이였어요.

외관은 지극히 성수동 스러운 꾸미지않은 러프한 느낌이였어요.

간판도 이렇게 입구에

입간판으로 깔끔하게 있었어요.

2010년부터 운영했었네요.

내공이 12년된 곳이였네요.😅

맨날 지나다닐때 보면 늘 사람이 많았는데

드디어 가게됐어요.

내부에도 사람이 많아서 매장 찍기가 힘들더라구요..ㅋ

내부는 굉장히 아늑하고 따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 관련 상(?)도 여럿 받은거 같더라구요.

심플한 글씨체로 브랜딩도 군더더기없이

잘 되어있는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커피 맛집이 맞아 보이는 이유는

커피빈은 물론 드립백,캡슐까지 다양한 커피제품을

자체브랜드로 팔고있더라구요.

이러니 더 기대가 되겠죠~?

이제 주문을 해보려해요.

친구는 기본 아아를 주문~! 저는 브루잉커피를 선택~!

브루잉커피는 매장 한켠에 6가지 원주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산미 덜하고 스모키한 코스타리카 원두를 선택~!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렇게 메뉴판 다시보니까 먹어보고싶은 메뉴가 많네요.ㅋ

매장 자리는

매장밖 / 매장 1층 옆 / 지하 자리가 있었어요.

저희는 코지해 보이는 매장옆 대형쇼파에 앉았어요.

매장에서 보이는 풍경이 굉장히 멋스럽죠~?

주문한 메뉴는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정갈한 트레이에 가져다 주셨어요.

주문한 드립 마셨는데~!!

적당한 온도에 스모키하면서도 쓰지않고 부드러운데 그렇다고 연하지 않게 바디감도 좋은~!!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아껴먹을정도로~!! 이래서 사람들이 많고 인기가 많구나 싶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코지하고 커피맛도 있고 근래에 갔던 카페 커피맛중 단연 최고였어요~!! 성수가면 100% 재방문 할 곳이였어요.

또다른 음료 메뉴도 먹어보고싶은게 몇몇 있었구요. 간만에 성수 보물 카페를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이상 성수동 진정한 커피맛집 로우키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월-금 10:00~20:00
토 12:00~21:00
일 12:00~18:00

※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6 1층, B1층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