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신상 레이즈 트러플 감자칩* 구매후기

nam candler 2024. 1. 28. 1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편의점에 새로 들어온

레이즈 트러플맛 구매후기 해보려고 합니다.

Gs편의점에 들어와 있어서 겟했어요.👍🏻

바로 소개해볼게요.

용량은 크지 않은 50g이에요.

패키지에 트러플 이미지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바로 오픈~!!

양은 역시나 기대하지 않는 게…ㅋ

간단히 한번 딱 맛보기 좋은 정도?

딱 열면 트러플향이 풀풀 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향은 많이 안 나더라고요?😅

향은 별로 안 나지만 맛은 좀 나겠죠~?

이제 먹어볼게요.

후추처럼 시즈닝 되어있는 게 트러플인 것 같아요.

과연 맛은?

???

향처럼 역시나 맛도 미세하게 나네요..ㅋ

먹고 난 뒤에 뒷맛에서 살짝 트러플이 나는 정도?

맛이 아쉽네요..😅

차라리 뵈르 트러플 감자칩이 훨씬 더

식감+트러플향 뿜뿜인 것 같네요.😅

이상 간단한 신상 레이즈 트러플맛

간단한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