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신상] *스윙칩 쌀국수맛* 구매후기

nam candler 2024. 1. 17. 17: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신상과자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새로운 맛 스윙칩인데요~!

[신상] *스윙칩 스리라차 소스맛* 구매후기 - https://namcandler.tistory.com/m/entry/%EC%8B%A0%EC%83%81-%EC%8A%A4%EC%9C%99%EC%B9%A9-%EC%8A%A4%EB%A6%AC%EB%9D%BC%EC%B0%A8-%EC%86%8C%EC%8A%A4%EB%A7%9B-%EA%B5%AC%EB%A7%A4%ED%9B%84%EA%B8%B0

[신상] *스윙칩 스리라차 소스맛*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신상과자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스윙칩인데요~! 스윙칩 새로운맛이 나왔어요~! 스윙칩 스리라차소스맛 이에요. 평소에도 스리라차소스 여기저기 잘먹는 소

namcandler.tistory.com


이번엔 그중에서 스윙칩 쌀국수맛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쌀국수 맛보다 고수맛이 더 먹어보고 싶었지만

고수맛은 찾기가 힘드네요.😅

그렇게 대신 사온 이 쌀국수맛~!

뜯고 나서 깜짝 놀랐어요.

이유는~???

진짜 쌀국수 향이 엄청 진하게 났거든요~!!ㅋㅋ

향이 미쳤어요ㅋ

쌀국수를 코로 마시고 있는 느낌?

쌀국수의 육수향이 펄펄 나더라고요.

그때부터 맛이 기대가 되더라고요.ㅋ

그럼 제일 중요한 맛은?

펄펄 나는 향기처럼 쌀국수맛이 뿜뿜~!

완전 쌀국수 그 자체맛이었어요.

신기하더라구요~! 쌀국수맛을

그대로 플레이버로 해서 과자가 됐다는게~!

게다가 진짜 맛이 똑같은건 더 놀랍고요.ㅋㅋㅋ

심지어 스윙칩 쌀국수 맛을 다 먹고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온 집안에 쌀국수 냄새가 진동할 정도~ㅋㅋㅋ

스윙로드 베트남편 쌀국수맛~!!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진한 향과 맛에 만족하실 것 같아요.

저도 매우 만족해서 포스팅 남기는 거거든요~ㅋㅋㅋ

이상 예상외의 복병이었던

신상 스윙칩 쌀국수맛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