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잠깐 일본여행 왔습니다. 압구정 맛집 - 센자이료쿠

nam candler 2022. 3. 15.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가.

요새 코시국 여행이 너무 고픈데요…

압구정에 일본감성 물씬나는 라면매장이 오픈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센자이료쿠 라는 일본식 라면매장입니다.


일본아닙니다. 압구정 로데오역 입니다.

ㅋㅋㅋㅋㅋ 완전 일본같죠?

심지어 자판기에서 파는 음료도

일본음료들이에요.


매장 밖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음료는 자판기에서 주문)

매장안으로 입장해서 자리안내를 받으면돼요.

저는 센자이료쿠 대표메뉴인 힘라멘+교자를 주문했어요. 후딱 매장으로 들어가볼까요?


매장 안도 역시나 일본느낌이 물씬나요.

여기가 한국인야 일본이야~ㅋ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대표메뉴 힘라멘과 교자~!! 음료는 자판기에서 제로콕과 메론소다~!

힘라멘은

돼지+닭+해산물을 우려 만든 육수가 베이스에요. 육수가 굉장히 진하고 꾸덕할정도?

이래서 힘라멘 인가봐요.ㅋㅋㅋ

테이블앞에 각종 소스와 양념들이 있어요. 청양고추/두반장/마늘/고추기름/식초/후추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으면되더라구요.

이렇게 테이블마다 세프의 취향과 먹는법들이

자세하게 나와서 보면서 따라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마지막에 밥말아 먹기 국룰이쥬?

밥말아서 두반장이랑 같이 먹는데

지인한 국밥먹는 느낌이..ㅋㅋㅋ

한국와 일본입맛의 중간에서 줄타기를 잘하고있는 라멘이였어요.


특이하게 시금치도 들어가서

프레쉬한 느낌도 들고~ 한국느낌도 나고~

교자는…. 음..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일본 잠깐와서 맛있고 든단하게

라면 한그릇 한 느낌 너무 좋았어요.

코시국에 절실히 필요한 여행테라피가 시급하시다면~!

맛있는 일본라멘이 당기신다면~!

압구정로데오 센자이료쿠 강추합니다.👍🏻


 

※ OPEN :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1:30~20:00
B.T : 15:00~17:00

※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15-3 102호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 도보3분거리 )

※주차: 주차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