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양재 카페 -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파스쿠찌 양재사옥점)

nam candler 2021. 12. 20. 12: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날이 아주 많이 매우 매우 추워졌어요. 

 

그래도 전 열심히 카페탐방을 다녀왔습니다....ㅋㅋㅋ

 

양재역 SPC본사 1층에 파스쿠찌가 근사하고 고급지게 에스프레소 바를 오픈해서

 

약속 겸 해서 가봤는데요?

 

뚜둔~!! 입구부터 기존 파스쿠찌와는 다르죠?

 

고급짐이 물씬 느껴지더라고요.ㅋㅋ

 

내부 인테리어가 간결하면서도 묵직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조도만 좀 더 낮았어도 술 판매하는 매장이라고 해도 믿을 거 같았어요.ㅋㅋㅋ

 

이곳 파스쿠찌에서 파는 메뉴는 타 매장과는 다르더라고요.

 

 

기본 커피류도 있고, 실제로 칵테일류도 판매하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디저트 종류도 좀 더 고급진 버전(?)으로 있는 것 같았어요.

 

그라니따 냉장고 신기해서 한컷ㅋㅋㅋ

 

이제 주문을 해봤어요.

 

특이하게 에스프레소 세트에 있는 음료를 주문하면

 

기본 에스프레소와 탄산수가 제공되는 게 기본이더라고요.

 

심지어 가격도 저렴해서 좋더라고요?

 

다만 아쉬운 건 완전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 자체가 없어요.ㅋㅋㅋ 

 

제일 많이 마시는 음료 종류가 없다는 건 아쉽고 의아하고 그렇더라고요?ㅋㅋ

 

그거 외에는 신박한 메뉴 구성들이라 좋았어요.

 

그래서 저와 친구는 에스프레소 set로 주문했어요.

 

전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set를 주문~!!

 

친구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set를 주문~!! 

 

거기에 아쉬우니  디저트 메뉴로 브라운 치즈 크로플도 주문했습니다~!! ^^

 

 

우드 트레이에 기본 에스프레소 +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 탄산수 set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에는 기본 설탕이 들어 가 있어서 마시면 마실수록 달달함이 올라오더라고요.

 

아주 찌인하게 입이 쫩쫩 붙을 정도의 강렬함이 들더라고요.ㅋㅋ

 

베리에이션으로 시킨 마끼아또는 찌인한 라떼 느낌으로 무난하게 잘 마셨어요.ㅋ 

 

음료들이 아기자기해서 귀엽게 나오더라고요.ㅋㅋ

 

같이 주문한 브라운 치즈 크로플~!!

 

말해 뭐하겠어요.

 

바삭쫄깃한 크로플 + 짭조름한 브라운 치즈 + 바닐라 아이스크림 + 메이플 시럽까지 뿌리면

 

맛있는 거 위에 맛있는거 위에 맛있는거 = 맛없을 수 없는 맛 ㅋㅋㅋ

 

커피와 아주 찰떡궁합 디저트였어요. ㅋㅋㅋ

 

색다른 분위기에 색다른 메뉴 구성, 기존의 매장과 차별화를 둔

 

고급지고 묵직한 파스쿠찌 에스프레소 바 방문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월~금 07:00 ~ 22:00 

              토~일 08:00 ~ 21:00

     

※ 주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620 1층

          양재역 5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 주차: 주차 X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