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가로수길 맛집 -딤섬맛집 삼창교자

nam candler 2021. 11. 8. 15: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날씨가 비 온 뒤에 확 추워졌어요. 이런 날씨에는 따듯한 국물요리가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주말에 맛있게 먹었던

 

가로수길 맛집 마라탕과 교자가 맛있었던 삼창교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가로수길맛집삼창교자매장

매장 외부에서 테이블링 앱으로 웨이팅 리스트 작성하고 메뉴판을 보면서 

 

미리 주문할 메뉴들을 골라봤어요.

 

다양한 종류의 중국식 교자 종류가 있었어요.

 

가로수길맛집삼창교자메뉴판

신기한 종류의 만두부터 기본 만두 종류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거기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면류부터~ 훠궈류, 튀김류 각종 중국요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친구와 주문 목록 정하고 가디라니 금세 입장되더라고요.

 

가로수길맛집삼창교자매장내부

매장 안은 깔끔한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었고 중국 셰프님들이 요리하고 계신 모습이 보였어요.

 

오픈 키친이라 좀 더 신뢰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매장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어요.ㅋ

 

마라탕면과 돼지+새우만두 + 오이무침을 

 

만두는 주문 시에 군만두 / 찐만두 / 삶은 만두 옵션을 정할 수 있었어요.

 

저는 군만두로~!!

 

가로수길맛집삼창교자오이무침

 

오이무침이 먼저 나왔어요.

 

가볍게 두드린 오이에 마라 양념을 버무려서 내온 음식인데 아아아~주 별미예요.

 

이건 필수로 시켜야 해요. 중국음식의 느끼한 맛을 시원, 매콤 짭조름하게 잡아준다고 해야 되나?

 

무튼 이건 필수 주문 강추~!!

 

가로수길맛집삼창교자마라탕면

다음 마라탕면이 나왔어요. 

 

마라탕/샹궈 전문점에서 먹는 것처럼 풍족한 느낌의 마라탕면은 아니었지만

 

심플하면서 깊은 마라탕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만족했어요. 

 

면도 탱글 하니 맛있고, 기본적으로 만두가 2개씩 들어있는 것도 메리트 있고

 

먹을수록 마라로 입안이 얼얼해지는 것도 나름 매력(?)이고ㅋㅋㅋ 단출하지만 강한 마라탕면의 매력이었어요.

 

가로수길맛집삼창교자

 

다음으로 만두가 나왔는데... 소박하죠?ㅋㅋ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만두피가 두꺼운 스타일이었는데 의외로 밀가루 맛이 안 나고 피가 쫀쫀해서 매력 있었어요.

 

다음에 그냥 기본 찐만두도 먹어봐도 좋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속도 담백하고 촉촉하고 냄새도 안 나고... 양만 빼면 만두도 만족~!!

 

왜 여기가 맛집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전반적으로 먹었던 메뉴들이 다 맛있고 평균 이상이었던 거 같아요.

 

가로수길 오면 항상 애매하게 뭘 먹어야 될지 고민이 많았는데 

 

맛집 한 군데 터놔서 든든했어요.ㅋ

 

추운 겨울에 돌아다니다 문득문득 생각나서 방문 자주 할 것 같아요.

 

가로수길 맛집 삼창 교자였습니다. ^^

 


※ OPEN : 연중무휴 11:30 ~22:00 (L.O 21:20)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6길 33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소요)

 

※ 주차: 발렛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