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강남구청역 카페 - 에스프레소바 카페 델 꼬또네

nam candler 2021. 12. 6. 15: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제가 요새 에스프레소바 소개를 많이 해드렸는데

 

에스프레소바 핫플 소개는 계속됩니다. 

 

오늘 정말정말정말 너어무~ 맘에 드는 에스프레소 바를 만났거든요.

 

심지어 회사하고도 가까운 곳이었어요.

 

바로 카페 델 꼬또네 라는 곳인데요

 

따다~!!

 

입구부터 미쳤죠~!!!

 

어떤분은 파리 같다고 하시는 분도 있으시더라고요.

 

굉장히 클래식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였어요.

 

입구부터 이미 만족하면서 매장을 들어갔죠.

 

와.... 이건 뭐... 박수세번 짝짝짝입니다.

 

너어무 취저인 것 같아요.

 

고풍스러운 느낌이랄까.... 음...

 

암튼 들어서는 순간 우리나라 아닌 느낌적인 느낌??

 

좁은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좌, 우 벽 컬러를 어둡게 마감해서 

 

아일랜드에 딱 집중을 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고급스럽고 아늑하고.. 흘러나오는 캐롤도 좋고.. 굉장히 갬성적인 공간이었어요.

 

에스프레소바 답게 다양한 종류의 에스프레소 음료가 알기쉽게 설명되어있어요.

 

전 우선 에스프레소 음료보다 눈에 띈 게

 

카페 델 꼬또네의 시그니처 라테였어요. 얼그레이 시럽이 들어간 라테라니요~~

 

얼그레이 처돌이로써 안 먹어 볼 수 없지 않을까요?

 

또 하나는 윈터 시즌 에스프레소 메뉴로 땅콩크림이 들어간 에스프레소 아라치니를 주문~!!

 

그 와중에 카페는 왜 이렇게 멋지고 맘에 드는지.. 

 

좌석은 에스프레소바 답게 바 형태로 6 좌석?? 정도 소규모로 있었어요.

 

마침 자리가 있어서 착석~!!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픽업하기 전에 한컷!! 

 

크으... 라테 퀄이 느껴지는 샷이에요..

 

 

매장 안 곳곳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소박하게 꾸며놓아서 분위기가 아주~~!!! 만족 ^^

 

매장 시그니처 로고가 있는 판다 컵&소서도 취저..  (집에가기전에 구매한건 안비밀^^) 

 

하나도 맘에 안 드는 구석이 없이 모든 게 풜풱~!!

 

시그니처 라테는 부드러운 밀크폼과 커피를 마시면서 은은하게 얼그레이 향이 느껴졌어요. 

(얼그레이 처돌이로써 향이 좀 더 강했어도 전 좋았을 거 같아요.)

 

얼그레이 커피라는 것부터 만족했고, 맛도 아아주~ 만족!! 

 

시그니처 라테 잘 사 먹을 거 같아요. 

 

 

시즌 에스프레소 아라치니는 에스프레소+땅콩 시럽+땅콩크림 조합이었는데

 

3~4번에 나눠서 마시라고 추천해주셨어요.

 

그 양대로 마시니 적당한 커피와 크림이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넘어가더라고요.

 

찐한 아인슈페너를 응집한 느낌이랄까..??

 

이 메뉴도 나쁘지 않았어요.

 

 

 

깔끔하게 마무리할 줄 알았죠??

 

에스프레소 바에서는 응당 1인 2잔은 마셔줘야 되지 않을까요?ㅋㅋ

 

그래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에스프레소 라 판나 (에스프레소 + 크림 + 초코파우더)라는 메뉴와

 

아이스 에스프레소 모카치노 (시그니처 클래식 모카)를 주문했어요.

 

메뉴에 따라 HOT / ICE를 추천해 주셔서, 추천해주신 대로 주문해 보았어요.

 

둘 다 모카커피라는 기준은 같고,

 

거기에 진하기의 차이로 음료가 나누어졌어요.

 

모카라는 쉬운 레벨(?)의 커피라서 목구멍으로 아주 술술 넘어가더라고요.ㅋㅋ 

 

특히 아이스 에스프레소 모카치노는 추천해주신 대로 차가운 게 너어무 잘 어울렸어요.

 

아아주 만족스럽게 마셨어요.

 

다 먹으면 저렇게 잔 쌓아줘야 되는 거 국룰인 거 아시죠?

 

회사 근처라 퇴근하거나 점심시간에 자주 갈 거 같아요.

 

근처에 이런 곳이 생긴 게 너어무 신나고 기쁘네요~!!

 

앞으로 쭉 단골로 가게 될 카페 델 꼬또네였습니다. 

 


강남구청역에서 매우 가까워요. 뚜벅이 접근성 Good!

 

※ OPEN : 매주 일요일 휴무

             월~금 08:00 ~ 19:00 (L.O 19:00)

              토요일 10:00 ~19:00

 

※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711 1층 103호 (강남구청역 3-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