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강남 & 신사동 & 압구정 근처 카페,맛집

도산공원카페 - 누데이크 하우스도산

nam candler 2021. 11. 1. 14: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신박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젠틀몬스터에서 진행하는 디저트 카페인 누데이크 라는 곳인데요.

 

도산공원에 하우스 도산이라는 젠틀몬스터 프로젝트 공간에 입점해있는 곳으로 가봤어요.

 

누데이크에서 판매하는 음료나 디저트는 정말 기존의 틀을 깬 맛과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오픈전부터 화제가 됐었는데

 

이제야 와봤어요.ㅋ 그것도 거의 마감시간 즈음에?

 

매장에 들어서면 아티스틱한 미디어 아트와 누데이크에서 판매하는 다양하고 특이한 디저트들이 전시(?) 되어있어요.

 

한번 쭉 볼까요??

 

???? 이게 뭘까 싶죠?

 

전부 디저트 들이에요. 무슨 아트 오브제 같은 느낌이죠??

 

비주얼부터 쇼크인데 맛도 특이할 것 같아요.

매장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기다란 테이블 위에 

 

브랜드 슬로건인 "make new fantasy"를 담아 완성 된 새로운 개념의 디저트들이 위치해 오감을 자극시켜주고 있어요.

 

보는 재미만으로 쏠쏠하더라고요.

 

이 케이크가 이곳 인기 제품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블랙 크로와상에 가운데 녹차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어 크로와상을 찍어먹는 독특한 비주얼의 케이크예요.

 

이건 더 독특하죠?? 

 

콜리플라워와 아스파라거스라니.... 이건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비주얼 쇼크이기도 하고..ㅋㅋㅋㅋ

 

요건 보테가 베테나 가방같이 생겼네요..?ㅋㅋㅋ

 

이날 늦은 시간에 매장을 방문해서 진열된 대부분의 베이커리가 sold out~!  ㅠㅠ

 

그나마 남아있던 케이크 2조각을 골라봤어요.

 

요것들은 그나마 얌전한(?) 비주얼이죠? ㅋㅋㅋ

 

하나는 무슨 가오나시처럼 생기긴 했네요.ㅋㅋ

 

여긴 디저트뿐 아니라 음료도 독특해요.ㅋ

 

피에타 콜드브루를 시켰는데 

 

피에타 조각상을 커피큐브처럼 얼려서 주셨어요.ㅋ 

 

하나도 평범한 게 없는 볼거리가 풍부한 오감 자극 카페인 건 확실하더라고요.ㅋㅋ

 

아... 근데 케이크 단면 인증을 못했....ㅋㅋㅋ비주얼 때문에 충격 먹고 정신 팔렸었나 봐요...^^

 

흰색 돔 형태의 케이크 : 가벼운 가벼운 우유맛 크림+타르 트지+라즈베리 잼이 들어있는... 별맛없...

 

가오나시 케이크(예명) :  흰색 초콜릿 안에 땅콩소스가 들어있고 블랙 컬러 초코는 우유크림 무스였던 걸로 기억나요...

 

다 독특했던 기억...^^; 전 많이 못 먹겠는 케이크였어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비주얼만큼 쇼킹할 맛은 아니었어요.

 

커피는 무난한 콜드 브루....^^

 

하지만 현재~!! 케이크나 베이커리가 또 새로 출시되고 있더라고요??

이번에도 역시 비주얼 쇼크~!! 

 

계속되는 신메뉴들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저런 거 보면 또 가보고 싶어 지잖아요? ㅎㅎㅎ

 

누데이크가 현재 매장도 하우스 도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입점되어있더라고요.

 

디저트로 새로운 영감이나 자극받으러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냥 눈 구경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울 수 있는 곳이 될 거예요.

 

이상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방문기였습니다. ^^

 


※ OPEN :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금, 토요일 11:00 ~ 22:00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0

 

※ 주차: 하우스 도산 기계식 주차 발렛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