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합정 카페 -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nam candler 2022. 1. 12. 16: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합정의 카페 원조격(?)인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앤트러사이트 합정점인데요

 

지금은 한남점 / 서교점/ 연희점 / 제주 한림점 까지~!! 

 

많은 곳이 생겨나게 된 출발점이 된 곳이에요.

 

오랜만에 여차 저차 해서 가게 돼서 소개도 같이 하게 됐네요. ^^

 

???

 

놀라지마세요~!! 

 

앤트러사이트 합정점입니다.

 

폐허 아니에요~ㅋㅋㅋ

 

빈티지 창고형 카페 앤트러사이트 합정점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지나가면 절대 카페로 생각 안 했을 비주얼이죠? ㅋㅋㅋ

 

원래 신발공장이였다고 하는데, 내부를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굉장히 러스틱 & 빈티지입니다.

 

사진은 앤트러사이트 홈페이지 사진을 발췌한 거고, 실제로 갔을 때는 앞마당에 주차로 빈틈이 없었어요.ㅋㅋㅋ

 

예전부터 있던 곳이라 과연 아직도 잘 되고 있을까 궁금했는데

 

여전히 잘 되고 있더라구요~!

 

매장 내부에 카페 작업대로 사용되고 있는 컨베이어 벨트~!!

 

이곳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발공장일 때 사용했던 기기를 그대로 작업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내부의 조도가 어둡고 조명이 주황빛이라는 것도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러스틱 한 공간에 스마트한 스마트 TV 설치로 다양한 배경 이미지가 흘러나오는데

 

대비되는 매력이 굉장히 멋지더라고요.

 

오랜만에 갔더니 곳곳에 변화가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수시로 바뀌는 화면과,

 

카페 관련 집기들이 전시의 오브제가 된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제 어느 정도 구경했으니 주문을 해볼까 해요.

 

 

컨베이어 벨트 한편에서 주문을 해요.

 

트러사이트가 커피 맛있는 걸로도 유명하잖아요?

 

기본 아메리카노를 시켜도 다양한 종류의 원두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주문은

 

기본 아아 (버터 펫 트리오 원두 선택) + 핸드드립 (만델링)을 주문했어요.

 

산미보다 스모키 한 종류를 좋아해서요 ^^

 

그리고 커피만 마시기 아쉽죠? 

 

디저트도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눈을 사로잡은 건

 

말차 무화과 마들렌~!!

 

어디서도 보지 못한 조합이라 픽~!!

 

그리고 친구의 픽 치즈케이크까쥐~!

 

주문 완료~!!!

 

 

 

음료 픽업 기다리면서 또 한컷~!! 

 

컨베이어 벨트 너무 매력적이죠?

 

그사이 스마트 TV 영상도 바뀌어있네요. 

 

매장에 손님이 매우 많아서 

 

픽업하는데 꽤 걸린 것 같아요.

 

15분 정도?

 

 

여차 저차 해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커피는 둘 다 산미 없이 스모키 해서 매우 만족~!!

(다음 원두 구매는 앤트러사이트 버터 팻 트리오 당첨)

 

진하기도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게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기대하던 디저트~!!

 

-말차 무화가 마들렌은

말차 베이스에 약간의 무화과가 터치된 듯 한 느낌?

마들렌 자체가 촉촉한 느낌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둘의 조화가 독특하고 좋았다는 거에 의의~!!

 

-더블 치즈케이크는

꾸덕한 걸 좋아하는 저에게.. 약했어요.

가볍고 퐁신퐁신한 케이크였어요.

치즈의 향이 꾸덕하게 많이 나진 않아서.. 이건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

 

 

여튼간 오랜만에 앤트러사이트 합정점을 방문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 발전해 있고 꾸준히 변화를 주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괜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 아니구나....라는 생각~!!

 

저 스스로도 계속 발전할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야겠다는.... 

 

뻔하지만 쉽지 않은?? 생각을 했네요.

 

빈티지하고 굉장히 러스틱 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커피를 즐길 줄 아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합정의 클래식 카페~!!

 

앤트러사이트 합정점이었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매일 09:00~ 22:00

※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5길 10


※ 주차: 주차가능

매장 앞마당 2~3대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