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연남동] *파이인더샵 연남* 연남동카페 / 연남카페 / 파이맛집 / 연남동대형카페

nam candler 2023. 11. 13. 16: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대형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고요.

바로 파이맛집으로 유명한 파이인더샵입니다.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됐는데 매장이 엄청 크더라고요.

입구부터 규모가 어마어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지하부터~2층, 그리고 외부 좌석도 진짜 많더라고요.

좌, 우 곳곳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고,

좌석 주변에 난로도 있어서 어느 정도 방한(?)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1층은 파이를 판매 / 만드는 베이커리 공간이 있어요.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파이진열대가

텅텅 비어 있네요.😅

이곳은, 파이와 함께 음료주문하는 곳이에요.

주문할 때,

음료에 대한 음료와 파이 일러스트 설명카드로

수월하게 메뉴 고르기 쉽더라고요.

얼른 주문마감전에 주문했어요.

파이 종류는 엄청 많았는데 남아있던 파이 중에

헤이즐넛브라우니파이 선택~!

그리고 음료는 시그니처 파이라떼 / 크리뷔릴레 라떼를

주문했어요.

2층공간은 전부 좌석인데,

지루하지 않게 내부 공간, 외부공간 각각 다른

인테리어로 재미를 주었어요.

특히 날 좋을 때 외부석이 좋았어요.

그렇지만 요즘 같은 날씨는 실내가 낫겠네요.😅

밤에 2층 테라스석에서 바라본 1층뷰도 나쁘지 않고,

동남아에 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곳은 지하 1층~!

지하 1층도 공간이 엄청 넓더라고요.

밝은 조명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지하 같지 않는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아무튼 전반적으로 굉장히 좌석이 많은

카페임에는 틀림없었어요.ㅋㅋㅋ

그렇게 기다리는 동안 음료와 파이가 나왔어요.

음료, 파이 전부 비주얼이 화려하더라고요.

파이맛집의 헤이즐넛브라우니 파이~!!

가격은 좀 사악했지만 완전 대존맛~!

맛도 엄청 진하고, 꾸덕하고, 재료도 아낌없이

듬뿍듬뿍 들어간 게 눈에 보여요.ㅋㅋㅋ

맛은 두말할 것도 없고요.👍🏻

이 헤이즐넛 브라우니 파이는

완전 페로로로쉐 초콜릿 파이버전👍🏻

다른 종류의 파이들도 먹어보고 싶은데…

전부 솔드아웃이라 아쉬울 따름..

다음 크림브륄레라떼는

딱 유명한 디저트 크림브륄레 구성으로 만들어진

커피였어요.

이렇게 딱딱한 설탕 표면과 커스터드크림에

라떼가 들어간 음료.

커피와의 조화가 좋아서 맛있더라고요.

친구의 파이라떼는 소이라테 위에

쫀쫀한 크림이 올라간 음료였어요.

토핑으로 올라간 쫀쫀한 크림이 예술👍🏻

엄청 큰 규모와 동남아 이국적인 느낌,

그리고 재료를 아끼지 않는 재료 듬뿍 파이와 음료까지

눈요기 입요기 제대로 하고 왔어요.

다음엔 꼭 미리 가서 다른 종류의 파이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파이인더샵 연남점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L.O 20:00)

※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7길 26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