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합정 & 망원 & 연남 & 연희 & 홍대 근처 카페,맛집

*카페 마 * 연희동카페 / 연남동카페 / 디저트맛집 / 연희동 넓은카페

nam candler 2023. 12. 6. 16: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연희동에 위치한 디저트맛집

올레무스에서 새롭게 확장이전 오픈한

카페 마 라는곳을 소개하려고요.

건물 1층공간을 카페로 사용하고 있어요.

기존 올레무스 카페공간이 굉장히 협소해서

이번 확장이전 오픈한 곳이 기대가 되네요.ㅋ

주말아침 오픈런 1등으로 들어갔어요.ㅋ

매장분위기가 정갈하고 깔끔한

핀란드스타일  인테리어 느낌이었어요.

매장 크기도 곳곳에 많은 좌석들이 있어서

웨이팅걱정이나 만석걱정은 없겠다 생각했어요.
(그렇지만 카페에서 나갈 때 보니 빈자리가 없더군요)

햇살 들어오는 햇살맛집이에요.

알록달록 의자들이 귀엽네요.

볼수록 공간이

가구,인테리어가 핀란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전시회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매장을 꼼꼼히 둘러보고

이제 본격적으로 주문해 볼게요.

무화과 멜바가 굉장히 유명한 디저트인데

시즌오프가 되면서 디저트 종류들이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

살짝 아쉽지만

디저트로 초콜릿케이크 자허토르테와

추워질수록 당기는 브루잉커피로

에티오피아 시다마를 주문했어요.

짜잔~! 자허토르테와 브루잉커피입니다.

카페 마도 커피맛집이더라고요.

에티오피아 시다마의 꽃향? 과일향이 잘 느껴지게

드립이 내려져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멋 부린 초콜릿케이크처럼 생긴

자허토르테 맛은~!!

기존 초콜릿케이크보다 훨씬 촉촉하고,

마냥 초코만 들어있지 않고,

살구시럽과 견과류(?)가 씹히면서

다채로운 맛이 나서 질리지 않더라고요.

디저트 맛집인정~👍🏻👍🏻👍🏻

이 디저트 외에도 다른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꼭 다시 가려고요.

다른 디저트와 커피메뉴들을 또 경험해보고 싶거든요.

오전 오픈시간대에 조용하고 여유롭게

맛있는 카페메뉴 즐기기 좋았던

연희동 카페 마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1:30~19:00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1가길 48-10

※ 주차: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