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신상 먹부림 아이템

*연세우유 그릭요거트빵* 신상 연세우유생크림빵 구매후기

nam candler 2024. 6. 22. 07: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CU편의점 연세우유 생크림빵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연세우유 그릭요거트생크림빵 입니다.

이번엔 나름 덜 헤비한

그릭요거트크림+호밀빵 조합으로 나왔어요.

특히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패키지부터가 라이트하고 여름스러운 느낌이죠?

바로 오픈해보겠습니다.

역시나 무게는 늘 묵직하네요.👍🏻

호밀빵이라고 하는데 말 안하면 모르겠더라구요.😅

제일 기대되는 크림을 한번 보겠습니다.

컷팅!!

단면을 보니 호밀빵이 맞는거 같네요.ㅋ

그리고 역시나 크림은 섭섭하지않게

가득가득들어있어요.👍🏻

맛있는건 가까이서~!ㅋㅋ

연세우유 다른맛처럼 빵 바닥에 추가로

다른 잼이나 소스가 들어가있지않은

퓨어한(?) 그릭생크림만 들어있었어요.

제일 중요한 맛은??

우선 호밀빵은 식감이 약간 거칠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문제 전혀없이 기존빵처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릭요거트 생크림맛은?

새콤한 맛과 가벼운 생크림이 섞여있는 크림치즈맛이

나더라구요.

먹으면서 그닥 헤비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가볍고 프레시한 느낌이라

계절과도 잘 어울리는느낌이더라구요.

차갑게 먹거나 살짝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겠더라구요.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연세우유 생크림빵👍🏻

다음 신상을 또 기대하게 만드네요.

이상 CU편의점 신상

연세우유 그릭요거트 생크림빵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