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카페,맛집)/서촌 & 북촌 & 광화문 근처 카페,맛집

*커먼맨션* 나혼자서도 고급지게 브런치즐기기 좋은 서촌맛집

nam candler 2023. 8. 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들러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서도 고급지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서촌맛집 커먼맨션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해요.

이곳의 두툼한 샌드위치 비주얼에 홀려 가보게됐어요.

“커먼맨션 건물외관”

건물외관이 엄청 세련되고 한적하죠?

위치도 한적한곳에 위치해서 좋았어요.

“커먼맨션 내부”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넓직해서 쾌적했어요.

키친도 오픈키친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더군다나 혼자앉기 딱 좋은 오픈키친 바 자리에 앉게되서 더 좋았어요.

심심하지않게 요리 관전잼😄

“커먼맨션 메뉴판”

안내받은 바 자리에서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

정말 다양한 브런지 메뉴가있어서 고르는게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맘먹었던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샌드위치중에서도 제일눈에갔던 치킨타이샌드위치를 주문!

추가로 같이 마실 논알콜 라임 모하또도 주문완!

“커먼맨션 오픈키친”

분주한 주방분위기와 테이블과 주방경계없이

식기와 식재료가 쌓여있는 자연스러운 바테이블이 맘에 들었어요.

“커먼맨션 라임 모히또”


짜잔~! 주문한 라임 모히또 음료먼저 나왔어요.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감있는 비주얼이죠?

양이 살짝 아쉬웠지만 비주얼도 맛도 굿!

라임과 민트향이 진하게 나서 더 좋았던!!

“커먼맨션 오픈키친 샌드위치”

드디어 주문한 샌드위치가 나오기 직전이네요~!!!

“커먼맨션 치킨타이샌드위치와 라임 모히또”


짜잔 주문한 치킨타이 샌드위치와 라임모히또입니다~!

샌드위치 내용물이 아주 알차죠?




두툼한 치킨텐더 가득+ 태국대표 향신료 고수와 맵싹한 고추+

그리고 피쉬소스 까지~!  

완전 이름그대로 태국식 퓨전 샌드위치였어요.

향신료 어려워하신다면 그 외에도 고퀄의 브런치메뉴가 많이 있으니 걱정은 노노!!

“커먼맨션 치킨타이 샌드위치”

그렇지만 저에겐 너무나 맛있고 유니크한 샌드위치였어요.

샌드위치라기보다 태국요리를 맛본느낌?

고퀄의 샌드위치를 맛볼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커먼맨션 외관“

여유롭게 주방구경하면서 맛있는 브런치 즐기니 힐링되더라구요.

다른 먹고싶은 메뉴가 수두룩하니

또 여유롭게 나혼자 고급스러운 브런치 즐기러 재방문 하려고요!

그만큼 분위기도 맛도 엄청 알찼거든요!

이상 서촌 브런치맛집 커먼맨션 후기였습니다.



※ OPEN : 연중무휴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L.O 20:00)

※ 주소: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36 204호

※ 주차: 건물 지하주차가능
(식후 주차등록시 50% 할인)

728x90
반응형